Quantcast

[리뷰] 엠넷 ‘엠카운트다운’ MC 황민현, 뉴이스트W 직접 소개하는 모습으로 감동 유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엠카운트다운’ 뉴이스트W의 스페셜 무대를 황민현이 소개했다.
 
17일 방송된 MNET(엠넷) ‘엠카운트다운’에는 뉴이스트W가 스페셜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뉴이스트 W는 팬들에 대한 감사 의미로 최근 발표한 싱글 ‘있다면’과 2013년에 발표한 두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이자 무려 4년여 만에 각종 온라인 음원차트에서 역주행 신화를 기록한 ‘여보세요’를 불렀다.
 
‘엠카운트다운’ 워너원 옹성우-황민현-뉴이스트W / 엠넷 ‘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엠카운트다운’ 워너원 옹성우-황민현-뉴이스트W / 엠넷 ‘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있다면’은 뉴이스트 W의 새 앨범을 발표하기 전 팬들을 위해 발표한 곡으로, 멤버들은 원래 활동 계획 없이 앨범 준비에 집중할 예정이었다.
 
그러나 ‘여보세요’의 역주행과 ‘있다면’ 또한 발표 후 온라인 음원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1위 등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동, 단 한 번의 스페셜 무대를 갖기로 결정했다.
 
이 무대에서 네 사람은 눈부신 비주얼로 여심이 설레게 했다.
 
더불어 이날 뉴이스트 W의 무대는 스페셜 MC로 나선 뉴이스트 출신인 워너원 멤버 황민현이 소개해 감동을 더했다.
 
황민현은 같은 워너원 멤버인 옹성우와 함께 오늘 스페셜 mc로 나섰다.
 
한편, 이들이 출연한 엠넷 ‘엠카운트다운’은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엠넷에서 방송된다. 뉴이스트 W는 뉴이스트의 멤버 황민현이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시청자 투표를 통해 보이그룹 워너원의 멤버가 되면서 나머지 멤버들로 구성된 유닛. 멤버 중 한 사람이라도 빠지면 ‘완전체’일수가 없다는 의미로 유닛으로 활동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