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빅스(VIXX) LR 라비, 시선 올킬하는 몽환美와 섹시美 발산…한마디로 ‘美친 비주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빅스(VIXX) LR이 두 번째 미니앨범 ‘Whisper(위스퍼)’ 솔로 컨셉 포토 2탄을 공개했다.
 
빅스 LR은 지난 17일 자정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공식 채널을 통해 새 앨범 ‘Whisper(위스퍼)’의 분위기 엿볼 수 있는 멤버 라비(Ravi)의 솔로 컨셉 포토를 선보였다.
 
 

빅스(VIXX) LR 라비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빅스(VIXX) LR 라비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지난 16일 멤버 레오의 솔로 버전에 이어 공개된 라비는 빅스 LR에서의 변신을 컨셉 화보를 통해 표현했다. 완전체 빅스와 유닛 LR 그리고 솔로 래퍼로서 각각 차별화된 랩 스타일로 본인만의 색깔을 구축해온 라비는 2년 만에 돌아오는 빅스 LR에서의 변신에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라비는 한적한 폐차장을 배경으로 몽환적인 눈빛과 섹시한 포즈를 취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라비는 패셔니스타답게 셔츠부터 가디건까지 어떠한 스타일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위스퍼’ 콘셉트를 표현하고 있다. 뜨거운 눈빛을 바탕으로 강렬한 올 레드 셔츠에 레드 스트라이프 셔츠를 한 번 더 걸친 뒤 검은색 모자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과시했다.
 
 
빅스(VIXX) LR 라비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빅스(VIXX) LR 라비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특히 블랙 가디건 한 장만 걸친 채 눈을 감은 컨셉 포토는 라비만의 섹시한 매력으로 가득 차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상의부터 하의까지 레드 콘셉트 의상에 두 손을 뒤로 젖힌 컨셉 포토에서는 몽환적인 매력이 극대화 돼 어두운 폐차장 배경마저도 화사한 화보 현장으로 변화시켰다.
 
지난 16일 공개된 멤버 레오의 솔로 컨셉 포토가 차가운 표정에 도도한 분위기에 집중됐다면 두 번째로 공개된 라비의 모습은 강렬한 레드를 바탕으로 열정적이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겨 두 멤버가 가진 색다른 매력이 각각 조명됐다. 오는 18일 세 번째 컨셉 포토가 공개될 예정이라 상반된 분위기와 뚜렷한 색깔을 가진 두 멤버가 하나 될 때 드러날 시너지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빅스(VIXX) LR 라비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빅스(VIXX) LR 라비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빅스 LR 라비는 꾸준히 자신의 목소리와 메시지를 담은 자작곡을 발표하며 실력파 래퍼로서 입지를 구축해왔다. 솔로 앨범, 단독 콘서트 등을 완벽하게 선보이며 아티스트를 넘어 프로듀서으로서도 역량을 드러낸 바 있다. 이에 빅스 LR의 두 번째 미니앨범 ‘위스퍼’를 통해 다각도로 보여줄 라비의 음악적 스펙트럼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두 번째 솔로 컨셉 포토로 시선을 집중시킨 빅스 LR은 오는 28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Whisper(위스퍼)’를 발표하고 2년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