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NCT 127, ‘Let’s Dance 척척박자’서 최정상 ‘군무돌’로 등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역대급 퍼포먼스로 컴백한 그룹 NCT 127이 한번의 실수도 없는 완벽한 ‘칼군무’를 선보인다.
 
멜론은 신곡 ‘Cherry Bomb’으로 ‘Let’s Dance 척척박자’의 특급 미션에 도전한 NCT 127의 안무 영상을 16일(금) 오후 5시 단독 공개한다.
 
‘Let’s Dance 척척박자’는 아이돌 그룹이 어떠한 상황에서도 댄스와 함께 미션을 수행하는 예능형 콘텐츠이다. 안무를 소화하는 기본 미션과 즉석으로 제시되는 보너스 미션으로 구성되었으며, 둘다 난이도가 상당해 그간 참여한 그룹들 모두 수많은 NG를 내며 어려움을 겪었다.
 

NCT 127 / 멜론
NCT 127 / 멜론
 
NCT 127은 단 한번의 NG 없이 ‘Cherry Bomb’의 초고난도 안무를 엔딩 포즈까지 완벽히 마무리했다. 제작진의 무음공격엔 멤버들의 떼창으로 맞서고, 갑자기 노래가 바뀌면 스스로 박자세기를 하며 댄스를 이어갔다. 특히, 곡이 끝나기 전까지 멤버 9명 모두가 수행해야 하는 ‘모자 돌려쓰기’ 보너스 미션마저 리더 태용의 지휘에 따라 빈틈없이 수행해 끝판왕급 팀워크를 과시했다.
 
박수갈채를 받은 NCT 127의 미션 수행 과정과 각 멤버들이 밝히는 기발한 ‘칼군무’ 노하우가 공개될 ‘Let’s Dance 척척박사’ NCT 127 편 영상은 멜론과 K-POP 대표 뉴미디어 브랜드 1theK(원더케이)의 7개(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 유쿠, 웨이보, 투도우 등)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멜론과 SM엔터테인먼트는 17일부터 NCT 127의 ‘Cherry Bomb’ 커버댄스 콘테스트도 진행한다. 후속 공개될 ‘Cherry Bomb’ 미러 버전 안무 영상을 보고 댄스 커버 영상을 유튜브, 페이스북 등에 올려 참여할 수 있다. 영상 응모는 1theK의 SNS(페이스북, 트위터, 웨이보) 및 NCT 127 페이스북 채널에서 진행되며, NCT 127이 직접 우수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한편, 1theK의 ‘Let’s Dance 척척박자’는 출연 아이돌 그룹마다 댄스 미션 수행 콘텐츠와 유저들이 함께 댄스를 배울 수 있는 거울모드 영상, 팬들이 참여하는 커버댄스 콘테스트 등이 하나의 시리즈로 구성되어 전세계 K-POP 팬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Tag
#NCT1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