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포항공대 학생, 러블리즈(Lovelyz) ‘WOW!’ 가사 전격 해석…‘문과라서 죄송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포항공대 학생이 러블리즈(Lovelyz)의 신곡 ‘WOW!’의 가사 해석에 나섰다.
 
지난 2일 익명의 포항공대 학생은 포항공대 대나무숲에 “러블리즈의 WoW를 듣고 처음엔 별로라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다시 들으니 알겠어요. 러블리즈는 지구과학에 이어서 물리까지 이해한 아이돌이란걸. 사랑은 특별한 이차원 깊이를 알 수 없는 미스테리 (이차원의 상자 속 입자). 그 순간 너와 나의 거리감이 사라져버려 (불확정성 원리). 내 맘을 곱게 접어서 세우면 이 차원을 넘어 한 칸씩 한 칸씩 네 세상으로 (터널링). 매일 들으니 카테고리는 일상!”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포항공대 대나무숲 메시지 / 포항공대 대나무숲 페이스북
포항공대 대나무숲 메시지 / 포항공대 대나무숲 페이스북
 
이러한 그의 해석은 지난 러블리즈(Lovelyz)의 활동곡 ‘데스티니’와 마찬가지로 과학 원리에 기반한 해석이어서 네티즌들의 이목이 모이게 했다. 실제로 두 곡 모두 작사가 전간디가 참여한 공통점이 있는 노래들이기도 하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그냥 겁나 가만히 있어야겠다”, “이과가 또”, “문과라서 죄송합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러블리즈(Lovelyz)는 KBS ‘뮤직뱅크’에서 ‘WOW!’ 컴백 무대를 갖는다. 또한 MBC ‘듀엣가요제’엔 메인보컬 케이가 출연할 예정이다. 더불어 채널A ‘야식이 빛나는 밤, 싱데렐라’에도 출연할 예정이어서 팬들의 이목이 모이게 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