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빅톤(VICTON) 승우, “신곡, 화려한 퍼포먼스에 칼군무가 포인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빅톤 승우가 신곡 포인트로 화려한 퍼포먼스와 칼군무를 꼽았다.
 
그룹 빅톤(승우, 승식, 허찬, 세준, 한세, 병찬, 수빈)이 2일 두 번째 미니앨범 ‘READY’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4개월 만의 컴백을 알렸다. 이날 쇼케이스에는 MC딩동이 진행을 맡아 빅톤의 포토 타임, 신곡 ‘EYEZ EYEZ’ 뮤직비디오와 ‘EYEZ EYEZ’, ‘얼타’ 무대를 공개했다.
 
빅톤의 새 타이틀곡 ‘EYEZ EYEZ’는 눈에 관한 노랫말이 인상적인 곡. 여자친구에게 예쁜 눈을 보여달라고 부탁하는 내용의 가사를 현실적인 남자친구의 입장에서 풀어냈다. 독특한 퍼포먼스와 함께 강렬한 비트감과 퓨처 계열 신스들을 얹어 복잡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빅톤(VICTON) 승우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빅톤(VICTON) 승우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이날 리더 승우는 이번 앨범에 대해 “1집에서는 저희 목소리를 알리고자하는 의미를 뒀다면, 이번에는 조금 더 높이 올라가자는 포부를 담았다. 열심히 준비했으니까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기대를 전했다.
 
이어 타이틀곡 ‘아이즈 아이즈’에 대해 허찬은 “지난 앨범보다 더 화려한 퍼포먼스를 준비했다. 특히 칼군무를 열심히 준비했으니까 포인트 부분을 잘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빅톤의 두 번째 미니앨범 ‘READY’ 전곡은 2일 오후 6시에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