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홍진영, 오늘밤 12시, 신곡 전격 공개…‘사랑 한다 안한다로 트로트 원톱 출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트로트가수 홍진영이 신곡 사랑 한다 안한다를 발표하고 전격 컴백한다.
 
홍진영은 오늘밤 12시(9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사랑 한다 안한다’를 공개하며 정체된 트로트 시장의 활력 신호탄을 쏘아 올린다.
 
신곡 ‘사랑 한다 안한다’는 오리엔탈풍의 세미 트로트로, 사랑에 빠진 여자가 꽃잎을 하나씩 떼어내며 사랑을 확인하는 내용을 담은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또, 전주 부분부터 흘러나오는 애절한 하모니카 연주는 멀티악기 연주가 권병호가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홍진영 / 이제컴퍼니
홍진영 / 이제컴퍼니
 
홍진영의 애절한 보이스와 누구나 따라 부를 수 있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으며, 새로운 국민 트로트 탄생을 예감케 한다. 홍진영의 ‘사랑 한다 안한다’의 뮤직비디오는 영화 ‘조작된 도시’의 OST로 삽입되는 만큼 영화의 하이라이트를 엮어 완성됐다.
 
또한, 홍진영은 본업인 가수로서의 컴백은 물론 KBS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의 멤버로 합류하며 음악방송을 비롯해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홍진영은 2009년 ‘사랑의 배터리’를 시작으로 다수의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트로트 가수 원톱으로 발돋움했다.
 
한편, 홍진영은 9일 0시, 디지털 싱글 ‘사랑 한다 안한다’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 후, 같은 날 오후 2시 가수 데뷔 10년 만에 첫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