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키썸, ‘로맨스의 아키타’ 여주인공 확정…남심 저격 준비 완료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성민 기자) 미모의 얼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래퍼 키썸이 로맨스 리얼리티에 출격하여 남심을 자극할 전망이다.
 
오는 17일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될 예정인 ‘로맨스의 아키타’ 여주인공으로 키썸이 낙점됐다. 여성 래퍼인 키썸은 2013년 G BUS TV를 통해 데뷔했다. 이어 Mnet의 ‘쇼미더머니3’와 ‘언프리티 랩스타’에 출연하며 많은 주목을 받았고 현재 대한민국 대표 래퍼로 우뚝 섰다.
 
키썸은 뛰어난 랩 실력뿐만 아니라 다양한 끼를 발산하며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신흥 대세’이다. 음악뿐만이 아니라 예능, MC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재치있는 입담을 과시하며 만능 엔터테이너적인 면모를 보이고 있다.
 
키썸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키썸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키썸이 여주인공으로 발탁된 MBC에브리원의 ‘로맨스의 아키타’는 일본 아키타현에서 펼쳐지는 남녀 간의 리얼 로맨스 리얼리티다. 처음 떠나는 나홀로 여행으로 걱정과 설레임을 안고 출발하는 키썸에게 여러 가지 상황들이 펼쳐지면서 로맨스가 본격화되는 이야기다.
 
키썸과 함께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할 ‘로맨스의 아키타’는 2월 17일(금) 저녁 7시 MBC에브리원에서 첫 방송 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