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수현-박서준-이현우’ 등 국내 최고 배우들의 ‘릴레이 새해 인사’ 공개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소연 기자) 키이스트의 소속 아티스트들이 팬들을 위한 특별한 새해 인사를 전해 눈길을 끈다.
 
25일 정오 키이스트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주지훈, 김수현, 박서준, 이현우, 이지훈 등 소속 아티스트들의 새해 인사 릴레이 영상과 팬들을 위한 이벤트가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은 ‘2017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손글씨 인사로 시작된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는 아티스트들과 2017년이 더욱 기대되는 신예들의 훈훈한 새해 인사가 담겼다. 조우리, 인교진, 박서준, 이지훈, 이다인, 한지혜, 이현우, 안소희, 윤형렬, 주지훈, 김수현, 소이현, 김혜인, 김희찬, 한도우, 배누리, 우도환의 순서로 새해에 팬들의 행복과 건강을 기원하는 덕담을 전했다.
 
‘키이스트’ 박서준-이지훈-한지혜-이현우-안소희-주지훈-김수현-소이현/ 키이스트
‘키이스트’ 박서준-이지훈-한지혜-이현우-안소희-주지훈-김수현-소이현/ 키이스트
 
특히 2017년 새해 인사 릴레이 영상 공개와 함께 아티스트들이 팬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준비해 훈훈함을 더했다. 아티스트들의 사인과 새해 인사말을 담은 키이스트 2017년 달력을 팬들에게 선물하는 것. 이벤트는 키이스트 공식 SNS를 통해 진행된다.
 
한편, 키이스트 소속 배우들의 새해 인사 릴레이 영상은 키이스트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