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서유기3’, 사자성어 퀴즈 맞추기 기발한 단어들의 향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신서유기3가 볼수록 웃음이 터지는 ‘뇌순남’ 열전으로 일요일 밤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22일 방송한 ‘신서유기3’ 3회에서는 사자성어 퀴즈를 푸는 출연진의 모습이 큰 재미를 선사했다. 제작진이 제시한 앞 두 글자 뒤에 나올 나머지 두 글자를 답해야 하는 사자성어 퀴즈에서 송민호는 ‘십시일전’, ‘시시콜콜’ 등 말도 안 되는 단어를 답해 큰 웃음을 안겼다. 이어 안재현은 네 글자를 완성하는 퀴즈에서 ‘와이프짱’이라고 답하며 사랑꾼다운 재치로 제작진의 박수를 받았고, 이수근은 ‘블루장생’, ‘바리깡깡’ 등 기발한 단어들을 만들어 내며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진 탁구대결에서는 새 멤버인 규현과 송민호의 캐릭터가 돋보였다. 두 사람의 탁구대결에서 ‘탁구 초보’인 송민호가 규현에게 일방적으로 밀릴 것으로 예상됐지만, 송민호가 점점 성장하며 결국 규현에게 승리를 거머쥐었다. 이 과정에서 규현은 특유의 비관적인 모습을 드러내며 웃음을 자아냈고, 송민호는 해맑게 래퍼다운 흥을 보여줘 대비된 두 사람의 모습이 폭소를 안겼다.
 

‘신서유기3’ 안재현-강호동-규현-송민호-이수근-은지원 / tvN ‘신서유기3’ 방송캡처
‘신서유기3’ 안재현-강호동-규현-송민호-이수근-은지원 / tvN ‘신서유기3’ 방송캡처
 
출연진 간 따뜻한 배려도 이목을 사로잡았다.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은 예능에 익숙지 않은 송민호를 위해 자신들이 이길 수 있는 상황에서도 일부러 모른 척 했고, 기상 미션에서 일부러 늦게 출발하는 등 서로를 아껴주는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은 케이블, 시청률 평균 3.6%, 최고 4.4%를 기록했다. 특히 tvN의 주요 타깃인 남녀 20~40대 시청층에서도 평균 2.8%, 최고 3.5%를 기록하며 케이블, 종편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고, 남성 10대부터 30대, 여성 10대부터 40대 시청층에서도 모두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사랑받았다.
 
한편 tvN ‘신서유기3’는 손오공, 사오정, 저팔계, 삼장법사가 등장하는 중국의 고전 ‘서유기’를 예능적으로 재해석한 버라이어티로, 매주 일요일 밤 9시 20분 방송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