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세영, 쿨케이와의 열애설 부인 “사귄 적도 사귈 일도 없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배우 이세영이 DJ 겸 뮤직비디오 감독 쿨케이와의 열애설에 대해 부인했다.
 
14일 오후 이세영은 자신의 SNS에 한 캡처 사진을 게재했다. 캡처된 사진 속에는 “이세영 쿨케이 사귐”이라는 글이 적혀 있다.
 
이에 대해 이세영은 “나 캡쳐했어요”라며 “사귄 적도 없고 사귈 일도 없어요. 왜 케이형을 자꾸 구 남친 만드십니까ㅜㅜ”라고 말하며 쿨케이와의 열애설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쿨케이-이세영 / 이세영 SNS
쿨케이-이세영 / 이세영 SNS
 
이어 “발리 여행 단둘이 간 적 없고 저 혼자 갔습니다. 케이형은 웨딩 촬영하러 일행들이랑 왔다가 먼저 갔고 중간에 만난 거고요 말씀하시려거든 케이형 페이스북이라도 조금만 보시면 여러 사진들이 있어요”라며 함께 발리 여행을 갔다는 의혹에 대해서로 해명했다.
 
쿨케이와 이세영은 연예계 절친으로 알려졌다. 과거 쿨케이는 이세영과 함께한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하기도 했다.
 
한편, 쿨케이는 뮤직비디오와 광고 감독이자, 쇼핑몰 CEO로 활동 중이다. 현재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 클럽 DJ로 활동하고 있기도 하다.
 
이세영은 1997년 드라마 ‘형제의 강’으로 데뷔해 아역 배우 시절부터 대중의 사랑을 받았으며, 드라마 ‘대장금’, ‘뱀파이어 탐정’,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등에 출연하며 꾸준히 배우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