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스트로(ASTRO), 팬들 위한 ‘월간 팬미팅’ 화제… ‘이번 달은 포옹, 다음 달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소영 기자) #아스트로 #ASTRO

신인그룹 아스트로(ASTRO)가 어제 오후(22일) 일지아트홀에서 2차례의 팬미팅을 개최해 600여 명의 팬들과 함께 추억을 만들었다.
 
아스트로(ASTRO)는 지난 8월 웹드라마 ‘투 비 컨티뉴드(To be continued)’로 프리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친 판타지오 뮤직 소속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 전부터 든든한 팬덤을 구축하고 있어 화제다.
 
전국의 중고등학교 축제와 윙카공연을 진행하며 카톡친구를 맺는 ‘미츄(Meet U)프로젝트’를 시작한 지한 달 여만에 목표치였던 만 명을 달성했을뿐만 아니라, 이번 팬미팅은 선착순으로 신청 받은 600여명의 팬들과 함께 특별하게 진행됐다.
 
아스트로(ASTRO)의 이러한 인기의 비결은 바로 ‘팬사랑’. 매달 진행되는 팬미팅, ‘이달의 데이트’를 통해 매력을 선보이고 팬들과의 활발한 소통의 독특한 행보로 색다름을 선사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아스트로(ASTRO) / 판타지오뮤직
아스트로(ASTRO) / 판타지오뮤직
 
벌써 세 번째인 이번 팬미팅은 ‘달달데이트’라는 컨셉으로, 데뷔앨범에 수록될 ‘풋사랑’의 무대가 최초로 공개되며 막이 올랐다. 아스트로(ASTRO)의 등장만으로 강당은 순식간에 환호성으로 가득 찼다. ‘풋사랑’은 순수한 감성으로 첫사랑을 노래하는 발라드 곡이다
 
달달데이트에 걸맞게 아스트로는 초콜렛을 직접 만들어 팬들에게 정성을 선물했다. 이외에도 또 다른 수록 곡 ‘장화 신은 고양이’의 무대와 댄스 퍼포먼스 등 다양한 볼거리와 롤링페이퍼로 알아보는 ‘아스트로 집중탐구 시간’을 가지는 등 알찬 구성으로 팬들의 오감을 만족시켜주었다.
 
특히, 팬들을 열광하게 만든 것은 메인 이벤트 ‘허그회’였다. 허그회가 시작될 예정이라는 말을 듣자마자 팬석은 열광의 도가니였다. 1시간 동안 팬 한 명 한 명에게 다정한 눈빛으로 말을 건네고 따스하게 꼭 안아주었다. 이에 몇몇 팬들은 감격에 겨워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2시간을 꽉 채운 알찬 구성과 바쁜일정을 보내고 있음에도 최선을 다해 준비한 모습이 엿보이는 팬미팅을 통해 아스트로(ASTRO)의 팬 사랑을 절실히 실감할 수 있었다.
 
한편, 아스트로(ASTRO)는 내년 초 데뷔를 앞두고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아스트로(ASTRO) / 판타지오뮤직
아스트로(ASTRO) / 판타지오뮤직
아스트로(ASTRO) / 판타지오뮤직
아스트로(ASTRO) / 판타지오뮤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