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찬원 `봄날의 싱그러운 프로포즈`, `bright;燦` 2차 콘셉트 포토 공개 `눈부신 순수美`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정 기자) 눈부신 순수美로 봄날의 싱그러운 프로포즈를 하는 가수 이찬원이 2집 미니앨범 `bright;燦` 콘셉트 포토 2차를 공개했다.

29일 이찬원의 공식 SNS인 인스타그램 official 계정에는 `이찬원 2nd Mini Album`이라는 글과 함께 청춘 영화를 뚫고 나온 남자 주인공처럼 멋짐 장착한 이찬원의 사진들이 게재됐다.
이찬원 / `티엔엔터테인먼트`
이찬원 / `티엔엔터테인먼트`
게재된 사진 속에는 순수한 소년美가 돋보이는 이찬원이 셔츠에 톤앤톤 넥타이를 맨 채 조각 햇빛에 음영이 드러난 해맑은 얼굴로 나무의자에 앉아 비스듬히 시선을 보내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에서 이찬원은 깊이 있는 눈빛으로 정면을 바라보며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발산하고 심장을 마구마구 요동치게 하고 있다.
이찬원 / `티엔엔터테인먼트`
이찬원 / `티엔엔터테인먼트`
세 번째 사진에서 이찬원은 푸르른 하늘 아래 아름드리 나무들이 서있는 철길에서 유쾌한 웃음을 머금은 채 양팔을 활짝 벌리고 철길을 따라 유유자적 걷고 있다.
이찬원 / `티엔엔터테인먼트`
이찬원 / `티엔엔터테인먼트`
마지막 사진 속에서 이찬원은 `구둔역`이라는 곳에서 양손 엄지손가락을 바지 주머니에 집어넣고 하늘을 바라보며 지구인 최고의 미소를 우주에 보내고 있다.

이 피드를 본 팬들은 "미니앨범 빨리 만나고싶어용 대박나자 아자아자 홧팅", "이찬원 너무 예쁘다 오내언사", "찬원님 얼굴이 봄이고 햇살이고 꽃이네요", "아이돌들이 코앞에 있어도 눈에 안 들어왔는데 사진만 봐도 심장이 또근또근", "아오 이찬원 울가수님은 나이를 거꾸로 먹나봐 나이는 청년인데 외모는 소년이넹 넘 이쁘고 청량한 소년 대단히 사랑해요", "영화 주인공 같아요", "귀엽고 이뿌고 사랑스럽고", "넘 이쁘고 상큼해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이찬원 / `티엔엔터테인먼트`
이찬원 / `티엔엔터테인먼트`
또한, 이찬원의 미니 2집 `bright;燦` 앨범 일정에 따르면 지난 3월 25일 앨범 선주문을 시작으로 26일 `Concept Photo1`가 공개됐고, 오늘 29일 `Concept Photo2`가 공개됐으며, 이어 4월 2일에는 `앨범 미리보기`, 4월 4일에는 `Concept Photo3` 공개, 4월 5일 트랙 리스트 공개, 이후 9일과 12일 미리보기 Clip1과 Clip2 공개, 16일 하이라이트 멜로디 공개, 18일 뮤직비디오 티저1 공개, 19일 비하인드 포토 공개, 21일 뮤직비디오 티저2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이찬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bright;燦’은 오는 4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앨범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 풀버전도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영숙 2024-03-29 22:51:44
이찬원 두번째 미니앨범 축하합니다 멋진 모습뿜뿜 최고입니다 트릇아이돌 이찬원 장르불문 어느노래나 본인화 시키는 최고입니다 응원합니다

오영숙 2024-03-30 00:04:21
이찬원 아련한 그리움이 함께 하는 ‘bright;燦’ 콘셉트 포토 공개 너무 심쿵 설레네요

김정현 세실리아 2024-03-30 05:33:01
이찬원 두번째 미니앨범 포토2
넘 깨끗하고 순수해서 눈부시도록 빛이납니다

완벽한그대 2024-03-30 07:39:56
청량하고 아름다운 미소년 이찬원 미니앨범 2 대박나세요

이씨부인 2024-03-30 08:43:05
이찬원 미니2집 추카드립니다 가는길 꽃길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