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찬원, "찬스가 단 한명이 남는 그 순간에도 열심히 노래할게요" [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양경 기자) 수상소감으로 찬스들의 눈시울을 붉히게 만드는 이찬원이 '2024 유니버셜 슈퍼스타 어워즈'시상식에서 3관왕을 차지했다.

28일 이찬원의 공식 SNS 인스타그램 official 계정에 '2024 유니버셜 슈퍼스타ㅏ 어워즈 3관왕'이란 글과 함께 한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이찬원, "찬스가 단 한명이 남는 그 순간에도 열심히 노래할게요" [인★]
이찬원, "찬스가 단 한명이 남는 그 순간에도 열심히 노래할게요" [인★]
게재 된 사진속에는 '또파원의 특급 음료선물'이라 걸린 플래카드와 수고하는 현장 스탭들을 위해 차려놓은 부스 앞에서 트로피로 3층 탑을 쌓고 백마탄 왕자님의 자태를 뽐내며 흐믓한 미소를 짓고있는 이찬원이 담겨있었고, '2024 유니버셜 슈퍼스타 어워즈에서 찬원이 3관왕을 달성했습니다! 유니버셜 트로트 아이콘! KM CHART TOP6 핫초이스, 유니버셜 베스트 파퓰러리티 수상을 축하드리며~ 찬스분들의 사랑과 응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는 글을 전했다.

이 피드를 본 찬스들은 "유니버셜 슈퍼스타어워즈 3관왕 정말정말 축하합니다!", "시상식을 이끄는 MC로서도, 나의 최애 가수로서의 모습도 이찬원 그대는 진정 빛났어요", "어제 넘 이뻤음....ㅠ 역시 울 찬또는 실물이 더 빛나!", "멋지고 잘생긴 울 슈스 유니버셜 슈퍼스타 어워즈 3관왕 수상을 축하드립니다", "의상이랑 트로피랑 아주 찰떡이네! 축하축하", "내년에는 5관왕 가보자고요!", "우리 애기 왕자님 어제 참말로 이뻤고만요~ MC는 MC대로 잘봐~ 노래는 노래대로 잘해~ 느무 기특혀유~"라며 이찬원의 3관왕 수상에 자랑스러운 내 가수를 응원하고 축하하는 댓글이 가득했다.  

한편, 이찬원은 시상식에서 "이렇게 큰 시상식의 MC를 맡게된것 만으로도 굉장히 큰 영광이라고 생각했는데.....저를 이 자리에 있게 만들어주신 사랑하는 찬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라는 수상소감을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영숙 2024-03-28 22:19:24
이찬원 2024 유니버셜 슈퍼스타 어워즈 출격 3관왕 축하합니다 트릇아이돌 이찬원 감성보이스 장르불문 어느노래나 자기화 시키는 최고입니다

김명자 2024-03-29 05:58:34
대세이찬원 2024 usA 수퍼스타어워즈 3관왕수상을 축하합니다
원없이 찬란하게 빛나시고
늘 꽃길만걸으가시길
오내언사

김조영 2024-03-29 07:02:09
이찬원 언제 어디서나 반짝반짝 빛나는 슈스 2024 USA 3관왕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울찬원님 오내언사 감동입니다

원동희 2024-03-29 14:18:08
이찬원 2024 유니버셜 슈퍼스타 어워즈 3관왕 수상 축하드립니다
다재다능한 트롯테이너 언제까지나 응원합니다 오내언사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