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성시경, '축가' 콘서트 5월 개최 확정…티켓 예매 관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성시경이 오는 5월 '축가' 콘서트를 개최한다.

성시경은 오는 5월 4일(토) 오후 7시, 5일(일) 오후 7시, 6일(월) 오후 7시 총 3일에 걸쳐 서울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축가'로 관객들과 만난다.
에스케이재원(주)
에스케이재원(주)
'축가'는 명품 발라더 성시경의 브랜드 네임을 내건 봄 시즌 대표 콘서트로, 성시경의 감미로운 무대들을 바탕으로 관객들의 다채로운 사연들이 어우러져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소통형 공연이다. 

지난 2012년 콘서트 개최 이래 해마다 봄이 되면 열리는 시즌 대표 콘서트로 완벽하게 자리매김하며 매회 전 연령층으로부터 고른 사랑을 받고 있다.

앞서 성시경은 지난 2012년을 시작으로 2013~2019년, 2022~2023년 '축가' 콘서트를 개최한 바 있다. 2022년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을 제외하고 모두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열렸다.

특히 '축가'는 봄 시즌을 대표하는 브랜드 콘서트이자 상징적인 장소인 야외무대 노천극장에서 열리는 만큼 시시각각 변하는 봄의 석양과 풍경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힐링 콘서트로 마련돼 올해에도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성시경은 봄 기운을 관객과 함께 만끽하며 로맨틱한 명품 라이브로 '5월엔 성시경'이라는 히트 공식을 입증한다. 대표 히트곡부터 매번 기대에 부응하는 깜짝 변신 무대, 초특급 게스트들의 명품 라이브 무대까지 지금껏 볼 수 없었던 품격이 다른 프리미엄 콘서트를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성시경의 봄 시즌 대표 콘서트 '축가'는 오는 4월 8일(월) 오후 8시 인터파크티켓에서 단독으로 판매되며, 이에 앞서 4월 2일(화) 오후 8시 팬클럽 선예매가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