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크라이나 출신 일본 미인대회 우승자, '의사와 불륜' 보도에 왕관반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연합뉴스에 따르면 올해 일본 미인대회에서 우승했던 우크라이나 출신 귀화인이 대상인 그랑프리를 반납했다고 산케이신문이 6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지난달 22일 '제56회 미스 일본 콘테스트'에서 그랑프리를 받은 시노 카롤리나(26)가 전날 사퇴했다고 주최사인 미스일본협회가 발표했다.

이 협회는 "본인이 일신상의 사정으로 사퇴하고자 했다"며 올해 미스 일본을 공석으로 두기로 했다고 전했다.

협회는 공식적으로 사퇴 이유를 밝히지 않았으나, 주간지 '슈칸분슌'(週刊文春)은 지난 1일 발매된 책에서 시노가 40대 기혼 성형외과 의사와 불륜 관계를 약 3년간 유지해 왔다고 보도했다.

협회는 불륜 의혹이 제기되자 "부인과 자녀가 있는 남성이 '독신'이라며 여성에게 접근했고, 여성에게는 잘못이 없다고 생각한다"며 시노의 수상에 문제가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시노 카롤리나[미스 일본 홈페이지 캡처]
시노 카롤리나[미스 일본 홈페이지 캡처]
하지만 시노의 소속사는 이후 그녀에게 사실을 확인한 결과 이러한 발표 내용에 사실과 다른 점이 있다고 전했다. 교제 중에 남성 의사가 이혼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았고, 그런데도 관계를 이어갔다는 것이다.

시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이번 사태를 무겁게 받아들여 미스 일본 그랑프리를 사퇴한다"며 "응원해 주신 모든 분을 배신하게 돼 죄송하다"는 글을 올렸다.

시노는 부모가 모두 우크라이나인이지만, 5세 때부터 일본에서 자랐고 2022년 일본 국적을 취득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가 미스 일본으로 뽑히자 귀화인이라는 이유로 온라인에서 엇갈린 반응이 나오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