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불멍하면서 휴대폰 충전까지하는 스토브라니” ‘프리한19’ 전현무X오상진X한석준, 초아의 냅색 1등에 ‘깜놀’ [종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프리한19’에서 ‘가을 특집 캠핑 여지도 19’로 초아와 함께 캠핑을 했다.

9일 tvN SHOW에서 방송된 예능프로그램 ‘프리한19-384회’에서는 전현무, 오상진, 한석준이 전현무의 무카를 타고 캠핑장으로 가서 캠핑러 초아와 함께 캠핑 떠나기 좋은날! 캠핑이 가고 싶다면? ‘가을 특집 캠핑의 모든 것 19’를 공개했다.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하나. ‘캠핑족 Now 신상 잇템’으로 야외에서도 사용 가능한 신개념 포터블 스크린을 선정했다. ‘트민남’ 전현무는 직접 구입한 소감으로 보장을 했다.

둘, ‘겉바속촉! 올인원 훈제 바비큐’를 소개하는 초아는 미니멀 캠퍼들에게 중요한 바비큐 그릴 대신 가볍고 저렴한 바비큐 장비를 소개했다. 초아는 편의성이 좋은 훈제 바비큐 사용법을 알려줬다. 

셋. ‘감성 자극 노을빛 캠핑장’을 소개했는데 해가 저무는 황금빛 일몰을 바라보는 노을뷰를 볼 수 있는 호숫가 캠핑장 D-2존과 시냇물 존을 알려줬다. 초아는 인생 캠핑장으로 강릉의 연곡해변 솔향기 캠핑장을 추전했다. 

넷. ‘캠핑 필수템! 텐 미닛 에어 텐트’로 텐트는 치기 어렵고 귀찮다면 4인 가족이 텐트에서 뒹굴거릴 수 잇는 텐트로 N사의 10분에 만드는 에어 텐트로 감성과 편리함으로 트민 캠퍼들을 사로잡은 핫한 텐트라고 전했다.  

다섯. ‘로망 충전! 트랜스포머 IGT 테이블’이 나왔는데 C사의 IGT테이블로 테이블을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고 가장 중요한 랜턴 걸이까지 있다. 여섯. 요즘 대세는? 리얼 캠퍼 초아가 선보이는 캠핑 간식! 남은 목살을 활용한 소떡소떡의 맛있는 변신으로 먹핑러 초아는 목살과 떡을 꼬치에 꽂은 ‘목떡목떡’을 직접 만들었다.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일곱. ‘국내 최초! 해상 캠핑장’이 나왔는데 울산의 바다 한가운데 떠 있는 플로팅 해상 캠핑장 으로 울산 당사현대x오션 캠프라고 했다. 여덟. ‘신개념! 라이스페이퍼해물파전’을 소개했는데 자칭 요섹남 오상진은 라이스페이퍼에 달걀, 쪽파와 오징어를 올리며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해물 파전을 만들었다. 

아홉, ‘과자가 말아 주는 오코노미야키’를 소개했는데 약불에 달군 프라이팬에 달걀물을 풀어주고 도라에몽 그림이 있는 일본 과자 우마이봉을 얹어 말아주면 먹음직스러운 오코노미야키가 된다.

열, ‘2-in-1 캠핑 아이템!’이 나왔는데 한석준은 귀여운 옷을 입고 등장했다. 그가 고개한 캠핑 아이템은 옷으로 입다가 침낭으로 냅색이라고 하면서 전현무, 오상진, 초아까지 입고 너무 따뜻하고 편하다라고 감탄사를 했다. 

열 하나. ‘캠핑 텐션 올려~! 게임 한판?!’이 나왔는데 한석준 기자가 MZ 게임으로 가져온 물폭탄 모자를 가져왔고 오상진이 물 폭탄에 걸리면서 웃음을 줬다. 열 둘. ‘캠핑장 인싸템. 빙글 다코야키 팬’을 소개했는데 오상진은 스페셜 레시피를 위한 캠핑장 인싸템 다코야키 팬으로 삼겹살, 밥, 김치를 준비한 삼겹 다코야키를 만들었다.

열 셋. ‘초간단! 5분 컷(?) 중화요리!’가 나왔는데 전현무는 닭날개를 프라이팬에 굽고 올리브유를 두르고 마늘쫑과 쯔란가루를 뿌리며 볶으면 중화요리 쯔란 닭날개볶음을 만들었다.  열 넷. 캠핑장이 레스토랑이 되는 마법'을 소개했는데 기버터로 굽는 레스토랑이 되는 마법 캠핑 스테이크를 소개했다.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tvN SHOW ‘프리한19’ 방송캡처
열 다섯. ‘57년 전텅의 맛을 담은 밀키드’가 나왔는데 라면보다 쉬운 전골 요리? 57년 전통의 맛집 밀키트와 시크릿 재료까지 소개했다. 열 여섯. ‘마라는 고민지 마리곰탕면’을 소개했는데 배추 고수등을 곰탕국물에 넣은 마라탕은 3MC와 초아가 직접 맛보고 감탄사를 연발했다.  

열 일곱, '맥주와 찰떡 대세가 대세' 를 소개했는데 대패삼겹살에 새우를 돌돌 말아서 장작이나 숯불이 구워먹는 대세롤로 맥주를 마시면 찰떡이라고 전했다. 열 여덟. '가을밤, 불멍의 매력 속으로'!가 나왔는데 불멍할 때 귀여은 미니 사이즈 B사의 캠핑용 스토브로 열에너지를 전기 에너지로 변화시키며 발전기 역할을 하면서 휴대폰 충전도 가능하다고 전했다.

열 아홉. '무르익는 밤, 칵테일로 치얼스' 소개했는데 와인, 사과, 오렌지, 레몬, 계피를 넣고 센불로 10분을 끓이고 설탕을 넣고 끓이면 캠핑장의 밤을 낭만적으로 만들 수 있다. 

또 데스크로 나온 초아는 1위 캠핑 아이템으로 한석준 기자의 냅색을 선정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tvN SHOW 예능프로그램 ‘프리한19’는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