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수익이 왕”‘…서진이네’ 이서진, 정유미·박서준·최우식·뷔 직원 평가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서진이네’ 이서진의 직원 평가가 공개됐다.

17일 tvN 예능 ‘서진이네’ 측은 방송에 앞서 사장님으로 변신한 이서진의 독점 인터뷰와 직원 평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서진은 ‘서진이네’ 경영 철학에 대해 “수익이 왕이다. 자본주의 사회에서 식당을 한다는 게 돈을 벌기 위해서 하는 거 아니냐”고 말하고, 손님이 없는 식당에 한숨을 쉬는 모습이다.
tvN ‘서진이네’
tvN ‘서진이네’
뷔는 “헷갈린다. 이 사람이 좋은 분인지 나쁜 분인지”라고 말하고, 박서준 역시 “묘하게 웃으면서 사람을 힘들게 하는 거 아닌가”라고 이서진 대표에 대한 생각을 말한다.

이어 이서진은 정유미에 대해 “세심함. 그래서 상무까지 온 거다. 유미가 다독거리고 이런 걸 잘한다”며 “정 이사는 일단 열정은 많다. 훨씬 어제보다 나아지고 그래도 몇 개 터뜨렸다”고 정유미의 김밥에 대해 언급한다.

이서진은 “성실함과 체력. 오른팔이다. 부장이라는 날개를 달아줌으로서 지금 훨훨 날고 있다”며 부장으로 승급한 박서준을 평가하고, 인턴 최우식에 대해서는 “우식이는 사람을 상대하기 되게 좋은 성격이다. 친화력이 있다. 홀 서빙이 맞다”고 평가한다.

마지막 새 인턴으로 합류한 뷔에 대해서는 “자기가 해야할 일은 묵묵히 열심히 하는 스타일”이라고 평가하고, 뷔는 “패기 있게 김 정직원으로 최대한 빨리 발돋움하게 노력하고 있다”고 패기 넘치는 모습을 보인다.

tvN ‘서진이네’는 24일 오후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