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스터트롯2' 트롯 막걸리 최수호, 극찬을 받으며 '다음라운드 진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가연 기자) '미스터트롯2'에서 본선 2차 '데스매치'가 펼쳐졌다.

26일 오후 10시 첫회부터 시청률 공행진을 기록한 TV조선 트롯 예능프로그램 '미스터트롯2'가 본선 2차 1:1데스매치 경연을 방송했다. 연예인 마스터 군단으로 장윤정, 붐, 김연자, 강다니엘, 장민호, 김희재, 은가은, 츄등이 심사위원으로 출격했다.
TV조선 '미스터트롯2'방송
TV조선 '미스터트롯2'방송
TV조선 '미스터트롯2'방송
TV조선 '미스터트롯2'방송
우유향 톡 쏘는 막걸리 보이스 트롯 밀크남 최수호가 1:1 데스매치에서 대결상대로 트롯테이너 추혁진을 지목해 대결을 펼쳤다.

순둥순둥해 보이는 순한맛 최수호는 최신곡이라 생소하면서도 어려운 송가인의 '월하가약'을 선곡해 달빛아래에서 약속한 이루어 질 수 없는 사랑을 4분의 3박자 왈츠 리듬으로 한의 정서가 녹아든 국악 트롯곡을 부르며 13살때부터 시작한 판소리 필살기로 진검 승부 하겠다 말했다. 

욕심내지 않고 연습한대로 잘 보여드리겠다던 최수호는 깊은 감성과 제대로 진국인 구음으로 몰아치는 애절함을 표현해 레전드 무대를 만들며 제대로 선방했다.

자신만의 무기로 제대로 진검승부를 본 최수호의 무대를 본 박선주는 "노래 잘하네요 최수호씨"라며 운을 띄웠고 "한국 정서도 들어가있고, 음정도 들어가있고 구음까지 들어간 곡을 단단한 발성으로 몰입력을 높인것 같고 앞으로가 더 기대된다"며 말했고 주영훈은 "이 노래를 대한민국 가수중에서 소화할수 있는 가수가 몇명이나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박자 타기도 어려워서 감히 부르려는 도전조차 하기 어려운 노래인데 21살의 최수호군이 여유롭게 잘 불렀다고 생각한다"며 칭찬했다.

트롯 밀크남 최수호는 13대 2로 압승하며 다음라운드로 진출했다.
TV조선 '미스터트롯2'방송
TV조선 '미스터트롯2'방송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터트롯2’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투표
'예능셀럽'부문 투표
K-POP QUEEN은 누구?
K-POP KING은 누구?
'남자가수'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희선 2023-07-18 12:44:33
최수호 가수님 응원합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