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언니→아빠 얼굴까지"…장원영, '가족 신상 털이' 피해에 '몸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수연 기자) 그룹 아이브(IVE) 멤버 장원영이 개인 정보 유출로 몸살을 앓고 있다.

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장원영 언니 실물 사진"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아이브(IVE) 장원영 / 일산, 최규석 기자
아이브(IVE) 장원영 / 일산, 최규석 기자

해당 글쓴이는 "OO학교 한국무용과 시절이다. 맨 오른쪽이 장원영이 언니"라며 일반인을 사진을 게재해 논란이 일었다.
 

장원영의 가족을 향한 일부 누리꾼들의 '신상정보 캐내기'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 5월에는 장원영의 등기부등본이 온라인 상에 유출, 장원영의 집 주소로 보이는 주소와 더불어 다소 이국적인 아버지의 이름 등이 노출되어 때아닌 '국적 의혹'에까지 휩싸이게 됐다.

계속되는 마구잡이식 '신상 유출'에 누리꾼들은 "미친 거 아니냐", "사실이든 아니든 일반인을 상대로 왜 이러나", "하다 하다 일반인을 건든다", "고소당했으면 좋겠다" 등 비판의 반응을 보였다.

2004년생으로 올해 나이 18세인 장원영은 현재 그룹 아이브(IVE)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장원영은 내달 13일 일본 나고야 니혼가이시홀에서 열리는 글로벌 시상식 '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2022 Asia Artist Awards IN JAPAN)'의 진행을 맡게 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