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너(WINNER), 마약 투약 의혹?…이승훈 "고소각" 루머 일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수연 기자) 돈스파이크, 가수 남태현 등 연예계 마약 주의보가 발령된 가운데, 그룹 위너(WINNER)가 뜬금없는 루머에 휩싸였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4세대 대세 여자 아이돌 그룹 멤버와 남자 아이돌 그룹이 마약을 하고 있다"는 한 누리꾼 A씨가 주장한 근거 없는 루머가 퍼져나갔다.
 
위너 이승훈/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위너 이승훈/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특히 해당 주장을 접한 일부 누리꾼들은 A씨의 주장을 토대로 "마약을 한 남자 아이돌 그룹이 위너가 아니냐"는 추측을 쏟아냈다.
 

이후 29일 위너 이승훈의 팬은 위버스를 통해 "어떤 사람이 인스타스토리에 이런 글을 게시했는데, 커뮤니티에서 몇몇 사람들이 함부로 위너라고 추측하고 있다. 사건이 커지기 전에 YG에서 강경 대응해야 할 것 같다"는 글을 게재했다.

이에 이승훈은 "고소각"이라며 직접 댓글을 달며 근거 없는 루머를 일축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이승훈은 지난 2019년 허위 보도로 인해 후배그룹 아이콘 멤버 비아이(본명 김한빈)의 마약 논란에 휩싸여 한차례 곤혹을 치르기도 했다.

이승훈이 속한 그룹 위너는 최근 연세대학교 축제에 출연했다. 지난 7월에는 미니 4집 '홀리데이'를 발매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