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시맨틱 에러: 더 무비', 예매 오늘(11일)부터 시작…개봉일 언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시맨틱 에러: 더 무비' 예매가 오늘부터 시작된다. 

11일 왓챠 공식 SNS에는 '진짜로오오! 영화 보러 가는 날이다! 8/31 개봉을 앞둔 '시맨틱 에러: 더 무비' 예매, 오늘부터 시작이에요!'라는 글이 올라왔다. 

'시맨틱 에러: 더 무비' 예매는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며 특전은 곧 공개될 예정이다. 

'시맨틱 에러: 더 무비'는 컴공과 '아싸' 추상우(박재찬)의 완벽하게 짜인 일상에 에러처럼 나타난 안하무인 디자인과 '인싸' 장재영(박서함), 극과 극 청춘들의 캠퍼스 로맨스를 극장판으로 확장한 작품이다.
 
'시맨틱 에러: 더 무비' 포스터
앞서 왓챠 드라마로 공개됐을 당시부터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바 있다. 8주 연속 왓챠 TOP 10 1위, OTT 콘텐츠 트렌드 1위, 왓챠피디아 평점 4.5점 등 기록적인 수치를 세우며 폭발적인 신드롬을 일으켰다. 

최근 '시맨틱 에러'에 출연한 주연 배우 박서함, 박재찬은 제1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티르티르 인기스타상을 수상했다. 

또한 제2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상영된 '시맨틱 에러: 더 무비'는 예매 오픈 후 1분 만에 매진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뿐만 아니라 프리미어 상영회까지 예매 오픈 직후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신드롬급 인기를 뽐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