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 트롯쇼’ 엠제이, ‘계세요’ 1위… 첫 명예의 전당 입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혜진 기자) 지난 29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FiL '더 트롯쇼'에서는 엠제이(MJ) ‘계세요’가 1위를 차지해 명예의 전당에 입성했다.  

11월 1위 후보였던 박군 ‘한잔해’, 엠제이 ‘계세요’, 이찬원 ‘메밀꽃 필무렵’은 사전 투표부터 실시간 투표까지 치열한 접전을 펼쳤다. 엠제이와 이찬원은 1위 후보곡으로 무대를 선보인 데 이어, 박군은 신곡 ‘유턴하지마’를 최초공개 했다.

실시간 투표 마감과 함께 발표된 엠제이의 ‘계세요’는 총 7,579 표를 획득하며 1위를 차지했다. 뒤이은 2위 곡은 이찬원의 ‘메밀꽃 필무렵’으로 6,546표를 획득했으며, 박군의 ‘한잔해’ 는 총 3,942표로 3위를 차지했다.
 
사진=SBS FiL
엠제이는 1위 후보에 오르자마자 1위를 차지해 트롯 신흥 대세를 입증했으며, 소감으로 “뜻 깊은 상을 받게 되어서 영광이고 팬 분들께 감사드린다. 큰 무대에 혼자 있으니 (아스트로) 멤버들의 빈자리가 크게 느껴진다”고 전했다.

한편, 11월의 차트로는 2-30위권에서는 홍진영이 24위 ‘오늘 밤에’, 25위 ‘잘 가라’ 두 곡을 올렸다. 1-20위권에는 11위 장윤정의 ‘목포행 완행열차’, 13위 ‘돼지토끼’ 두 곡을 올렸다. 상위권 10위권에는 4위에는 나훈아의 ‘테스형’, 9위는 장민호의 ‘사는게 그런거지’ 가 등극했으며, 송가인은 5위 ‘엄마아리랑’, 7위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 10위 ‘꿈’ 총 3곡을 올려 강력한 트롯 여제로서 입지를 드러냈다.

‘더 트롯쇼’는 매 주 월요일 밤 9시 SBS FiL과 SBS MTV 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