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장윤서(Jang Yoon Seo), ‘다크서클녀’ 사진 공개 ‘폭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홍아현 기자) 배우 장윤서의 과거 '다크서클녀' 사진이 공개됐다.


4일 공개된 사진에서 장윤서는 이소룡의 트레이드 마크인 노란색 트레이닝 복을 입고 거침없이 하이킥을 날리는 모습을 하고 있다.

▲ 사진=장윤서, We Rule ENT


또 다른 광고 속에서는 판다곰 인형을 안은 채 다크서클이 짙게 깔린 모습으로 천연덕스러운 표정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는 미스코리아 선 출신이자 미스인터내셔널 선발대회 3위에 입상해 그동안 고혹적인 섹시함과 단아함을 넘나드는 이미지 변신으로 팔색조 매력을 뽐내온 장윤서의 다소 우스꽝스러운 모습의 지면 광고가 다시 한 번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처럼 장윤서는 여배우임에도 불구하고 꾸미지 않은 털털함과 개성 강한 매력을 표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에 tvN 일일드라마 '미친 사랑'(극본 장수원, 전보경 / 연출 이창한)을 통해 주인공 '윤미소(박선영 분)'의 절친한 친구로 낙천적이고 유머러스하며 물불 가리지 않은 용기를 가진 김종희로 분할 그녀의 변신이 더욱 주목되고 있다.


특히 의리에 죽고 사는 열혈 의리녀이자 톡톡 튀고 털털한 여장부로 변신해 거침없는 언변과 몸의 대화로 신선하고 파격적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공개된 광고 속 유쾌하고 통쾌한 매력을 드라마 속에서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장윤서의 색다른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tvN 일일드라마 '미친 사랑'은 주인공인 '윤미소(박선영 분)'가 가장 절박한 상황에서 가장 절실한 사랑을 만나며 미친 듯 사랑에 빠지는 격정멜로로 오는 8일 첫 방송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