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친사랑’ 장윤서(Jang Yoon Seo), 명품 몸매 비결 ‘허당 운동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영아 기자) 배우 장윤서가 몸매 관리 비결을 공개했다.


tvN 드라마 '미친 사랑'에서 물불 가리지 않는 성격 의리녀 '김종희' 역으로 출연 중인 장윤서가 최근 미니홈피를 통해 완벽한 몸매가 돋보이는 사진을 공개했다.

▲ 사진=장윤서(Jang Yoon Seo), 장윤서 미니홈피

사진 속 장윤서는 다리가 훤히 드러나는 섹시한 블랙 드레스 차림으로 174cm라는 큰 키에 군살 하나 없이 탄탄하게 쭉 뻗은 다리와 가느다란 팔, 잘록한 허리로 완벽한 S라인 몸매를 뽐내고 있다.


2006년 미스코리아 선 출신이자, 미스인터내셔널 선발대회 3위라는 입상 경력에 걸맞게 아름다운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장윤서는 "극중 종희도 그렇지만 실제로도 제가 약간 허당이에요. 운동을 좋아하긴 하지만 운동신경이 좋진 않거든요. 그래서 운동을 즐기면서 열심히 할 뿐이죠. 허당 운동법?"이라고 전했다.


이어 "골프, 테니스, 요가, 수영 등 하는 운동은 많은데 모두 기본만 하는 정도에요. 그래서 이번에 테니스를 제대로 한 번 해보자해서 드라마 촬영 중간 중간 시간 날 때마다 연습중이에요. 배고픈 건 못 참는 성격이라 굶지는 못해요. 대신 세 끼 모두 챙겨먹되 메뉴로 식단을 조절해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친구인 '미소(박선영 분)'를 위해 쌍코피도 불사하며 맹활약중인 장윤서가 출연하는 '미친 사랑'은 매주 월요일 목요일 오전 9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