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친 사랑’ 장윤서(Jang Yoon Seo), 강서준에 대담한 스킨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누리 기자) 드라마 '미친 사랑' 장윤서가 강서준에게 대담한 스킨십을 보였다.


지난 22일 방송된  tvN 일일드라마 '미친 사랑(극본 장수원 전보경, 연출 이창한)' 9회에서 장윤서가 '나쁜손 종희'로 능청스러운 스킨십 연기를 보여 재미를 선사했다.

▲ 사진=장윤서(Jang Yoon Seo), 해당 방송 캡처


장윤서는 '미친 사랑'에서 '윤미소(박선영 분)'의 친구인 '김종희'역을 맡아 엉뚱 발랄한 허당의 면모와 거침없는 언변과 속사포 화법으로 열연 펼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장윤서는 '찬기(강서준 분)'를 향한 대담한 스킨십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있다. '종희(장윤서 분)'가 노래 연습을 하는 '찬기'에게 다가가 자세를 교정시켜주며 엉덩이를 포함한 '찬기'의 몸 여기저기를 만져대는 등 나쁜 손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였다.


이어 "배에 힘 꽉 주고!!"라며 '찬기'의 허리띠를 확 잡아당기는 '종희'의 손에 '찬기'가 딸려와 두 사람의 입이 맞춰지는 상황이 벌어졌다.

특히 '종희'와 '찬기'의 상반된 반응이 눈길을 끌었다. 태연한 표정으로 일관한 '종희'에 비해 입술을 문지르며 투덜대는 등 과민반응을 보이는 '찬기'가 그 동안 '종희'에게 누나 친구 이상의 감정을 느껴온 게 아닐지 상상력을 자극해 앞으로 두 사람의 연애전선에 기대감을 자아냈다.


이에 털털하고 거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장윤서가 이번 사건을 통해 연하남 '찬기'와의 러브라인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미친 사랑'은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오전 9시 4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