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롯데 자이언츠 김원중, 두산 오재원 출격…KBO리그 롤 중계 일정 및 선수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KBO리그 투,타자들이 E스포츠를 통해 대결을 펼친다. 

21일 라이엇 게임즈는 LoL 전 프로게이머와 프로야구 선수들이 함께하는 스페셜 매치 '리그 오브 레전드: 협곡의 선수들(K/BA)'을 오는 28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전 프로게이머는 '울프' 이재완, '고릴라' 강범현, '플레임' 이호종, '갱맘' 이창석이 나선다. 프로야구 선수는 오재원 함덕주(이하 두산), 고우석(LG), 김원중 김준태(이하 롯데) 노시환(한화) 박종훈(SK) 배제성(KT) 원태인(삼성) 최원준(KIA) 최원태 김혜성(이하 키움)이 출전한다. 인플루언서는 한동숙, 매직박, 박잔디, 단군이 함께 한다.
  
라이엇 게임즈 
사전 방송은 22일 화요일과 24일 목요일, 26일 토요일 3차례에 걸쳐 방송된다. 경기 전 첫 만남부터, 평소 그라운드에서는 볼 수 없었던 프로야구 선수들의 색다른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사전 영상과 '협곡의 선수들' 사전 영상과 4강 라이브 매치는 라이엇게임즈 공식 유튜브, 트위치, 아프리카 채널과 SPO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이번 대결의 우승 팀은 우승 상금을 전액 기부해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 스포츠 이벤트로서의 의미를 더할 예정으로 알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