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 몸을 왜 봐요?"…빅스(VIXX) 레오, 악성 DM에 고통 호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빅스(VIXX) 레오가 악의적인 DM에 고통을 호소했다. 

31일 레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한 네티즌의 DM메시지를 공개했다. 

해당 네티즌은 "오빠 내 몸만 XX싶었던거예요?", "오빠가 죽어버렸으면 좋겠어요", "오빠 나는 오빠 얼굴도 제대로 못 봤는데 오빠는 내 몸을 왜 봐요?", "성범죄 아니에요?"라는 메시지를 보냈다. 
 
빅스 레오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빅스 레오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에 레오는 "제발 부탁이에요. 다 보지도 못하고 답도 않지만 별빛들이 마음 속 이야기 털어놓고 소통하는 곳에 저렇게 무례하게 굴지 말아주세요. 한두 분이 아니라서 이렇게 올립니다"라고 호소했다. 

이후 트위터를 통해 레오는 "그냥 넘길거에요 그냥 그러지말아줘요 소중한 창구니까요 부탁해요. 소중한것만 듣기에도 모자른 시간이거든요"라고 말하며 "우리 서로 아픔말고 마음에 위로가 되자"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달 빅스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소속 아티스트 빅스의 인격을 침해하는 모든 악의적 행위에 대해서 어떠한 합의나 선처 없이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는 입장을 밝힌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