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쇼 음악중심(음중)’ 블랙핑크, 'How You Like That' 동영상 조회수 1위-아이즈원 2위-선미 3위…SF9 향기로운 컴백무대-베리베리-김수찬-이진혁 라인업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쇼 음악중심’에서 동영상 조회수와 AB6IX, 베리베리, 김수찬, 이진혁, SF9의 퍼포먼스와 노래를 들으며 눈과 귀를 호강하게 됐다. 

11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686회’에서는 SF9 찬희, 아이즈원 김민주, 스트레이키즈 현진 진행으로 레드벨벳 아이린&슬기, SF9, 청하, 솔지, 유승우, 블랙핑크, 선미, 스트레이키즈, 이진혁, WOODZ(조승연), 골든차일드, AB6IX, 베리베리, 동키즈 아이캔, 엘라스트, 위클리, 김수찬, 보이스퍼가 출연했다. 

 
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AB6IX(김동현, 박우진, 이대휘, 전웅)는 임영민 탈퇴 후 4인조로 재편되어 지난 주 컴백무대를 가졌다. AB6IX는 두 번째 'Ep VIVID(비비드)'를 발매하고 에비식스만의 색깔을 보여주면서 네 명의 멤버가 빈틈없는 무대로 칼군무를 보여주고 있다.

'베리베리'는 네 번째 미니 앨범 '페이스 유(FACE YOU)'의 타이틀곡 '썬더'로 칼군무의 진수를 보여주며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다. 김수찬은 2003년 인기곡 '엉덩이'를 17만에 리메이크를 하게 됐는데 빅히트의 수장 방시혁의 프로듀싱으로 댄스 트로트로 재탄생했다. 

이진혁은 지난 30일 미니 앨범 'Splash!'를 발매하고 컴백을 했는데 신곡 '난장판(Bedlam)'으로 돌아와서 완벽한 퍼포먼스와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였다. SF9은 타이틀곡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해'로 컴백을 했는데 하우스 장르와 뉴트로톤 사운드으이 곡으로 SF9만의 청량함과 부드러움과 핫한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또 동영상 조회수는 1위는 블랙핑크 'How You Like That', 2위는 아이즈원의 '환상동화', 3위는 선미의 '보라빛 밤'이 많은 조회수로 순위를 차지했다.

MBC 음악 방송 ‘쇼 음악중심’ 은 매주 토요일 오후 15시 50분에 방송되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