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쇼 음악중심(음중)’ 블랙핑크VS선미VS마마무 화사, 7월 둘째 주 1위 후보…청하의 ‘Play’-유승우 ‘걸을까’ 컴백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쇼 음악중심’에서 7월 둘째 주 1위로 블랙핑크, 선미, 마마무 화사가 후보에 오르게 됐다. 

11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686회’에서는 SF9 찬희, 아이즈원 김민주, 스트레이키즈 현진 진행으로 레드벨벳 아이린&슬기, SF9, 청하, 솔지, 유승우, 블랙핑크, 선미, 스트레이키즈, 이진혁, WOODZ(조승연), 골든차일드, AB6IX, 베리베리, 동키즈 아이캔, 엘라스트, 위클리, 김수찬, 보이스퍼를 라인업으로 소개했다.

 
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7월 둘째 주 1위는 블랙핑크의 'How You Like That', 선미의 '보랏빛 밤', 화사의 '마리아'가 후보에 올랐다. 블랙핑크는 타이틀곡 'How You Like That'로 영국의 오피셜 싱글 차트에 20위에 진입했고 미국의 빌보드에 진입하면서 세계 양대 음악 차트에 모두 들어가게 됐다.

블랙핑크의 'How You Like That'는 지난 달26일 발표한 곡으로 국내외 차트는 물론, 유튜브 조회수까지 연일 신기록을 세웠다. 

선미의 '보라빛 밤'은 10개월 만에 돌아온 선미의 모습으로 누리꾼들이 많은 기대를 받는 가운데 지난 29일 신곡 발매 동시에 멜론, 벅스, 지니 등 각종 음원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했다.특히 이번 '보랏빛 밤'은 선미가 직접 작사 및 공동 작곡을 맡은 곡으로 기대를 모았다.

마마무 화사는 지난 6월 29일 첫 미니 앨범 'Maria'로 돌아왔는데 지난 앨범 '멍청이'로 인기를 모았는데 이번 컴백곡이 1위 후보에 오르며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게 됐다. 

또한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킬 원톱 퍼포머 청하의 화려한 귀환을 했다. 청하는 정규앨범 발매를 앞두고 지난 6일 두 번째 선공개 싱글 'Play'를 발표했다. 청하는 매번 새로운 도전을 선보이고 신곡 뮤직비디오에서도 화려한 꽃과 자동차를 활용해 한편의 뮤지컬 같은 무대를 보여줬다. 음원 출시와 동시에 음원차트 지니 1위에 오르는가 하면 신곡 퍼포먼스 영상은 게시 이틀 만에 70만 회 넘게 조회됐다.

또 유승우는 싱어송라이터로 직접 작사, 작곡, 편곡을 참여하면서 신곡 '걸을까'로 컴백을 했는데 불현듯 눈에 밟히는 사람이 나타났을때, 어쩌면 지금 이게 사랑인가 보다 싶을 때를 생각하며 쓴 곡이라고 전하면서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MBC 음악 방송 ‘쇼 음악중심’ 은 매주 토요일 오후 15시 50분에 방송되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