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복권당첨' 스트리머 루시아, 장기 휴방 사유 "앉아있는게 힘든상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트위치TV 스트리머이자 유튜버로 활동중인 루시아가 당분간 방송을 접고 휴식을 취할 예정이다.

26일 루시아는 자신의 팬카페에 "6월 26일~7월 3일 휴방계획"이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루시아는 "복귀날짜는 롤토체스 대회전날인 7월 4일 토요일입니다"라며 쉬게 된 이유에 대해 "제가 최근에 허리가 계속 안 좋아서 노력으로 극복해보려 했는데 지금 앉아 있는 게 힘든 상태라서 방송을 하기에는 무리가 있어 휴방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병원에서 제안해준 대로 1주일정도 휴식하면서 도수치료와 PT를 병행할 예정입니다. 도수치료는 첨 받는거라 겁이 좀 나는데 기초체력을 잘 잡아 놓는게 결국 오래 방송하는 길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저도 너무 답답하겠지만 1주일간 휴방을 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오겠습니다"라고 알렸다.

 
루시아 인스타그램
루시아 인스타그램

루시아는 "쉬는 동안 개인촬영을 통해 유튜브 영상 업로드에는 지장이 없도록 할 예정"이라며 "기존에 준비된 영상이후에 올라가서 촬영일=/= 업로드일 이니 오해 없으시길!(이번 주간계획표에 있었던 콘텐츠들을 개인촬영으로 전환하여 찍을 예정이에오!)인스타도 잘 활용 해볼게욥"이라고 덧붙였다.

루시아는 휴방기간 동안의 계획을 공지한 뒤 "이번주로 휴방을 결정한 이유는 7월 5일 롤체대회를 기준으로 이미 잡힌 오프라인 행사들이 있어서 아마 정신없는 7월이 될 것 같기 때문입니다. 건강을 위해서 최근에 정말 많이 신경 쓰고 노력했는데 워낙 기초체력이 없어서인지 쉽지가 않네요"라며 빠른 시일내 복귀를 약속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아...콘텐츠 하지말고 그냥 쉬지", "스케쥴 너무 빡빡하신거 아님까", "건강 잘 챙기시구 다음주 토요일에 언제나처럼 밝은 모습으로 봐여", "쉴때 잘쉬구 와요"등의 반응을 보이며 응원했다.

한편 루시아는 지난달 31일 생방송 중 실시간으로 복권에 당첨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