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BTS) 지민, ‘최애돌’ 선정 제60대 기부요정 등극…‘탄생 9000일 기념’ 짐프의 위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기부요정으로 선정되어 기부를 한다.

아이돌 순위 서비스 ‘최애돌’에서 방탄소년단 지민이 6월 2일 61,073,643표를 받아 제60대 기부요정에 선정되었다.

지난 2일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이 태어난 지 9000일이 되는 날 ‘짐프(지민의 팬. 지민을 프로필사진으로 설정한 사람들)’는 지민에게 기부요정 타이틀을 선물하기 위해 아낌없는 하트를 주었다. 기부요정 달성 후 팬들은 “기부요정 축하해”, “짐프님들 역시 최고”라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지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지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방탄소년단은 데뷔 7주년을 맞아 ‘2020 BTS 페스타(FESTA)’를 개최했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사진에서 지민은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6월 1일 '오프닝 세레머니'를 시작으로 13일까지 멤버들이 직접 참여한 풍성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오는 14일에는 온라인 실시간 라이브 공연 ‘방방콘 The Live’를 개최한다.

한편, 방탄소년단의 대표 곡인 ‘DNA’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0억뷰를 돌파했다. 이는 방탄소년단 자체 첫 10억뷰 뮤직비디오로 한국 가수로는 싸이 ‘강남스타일’, 블랙핑크 ‘뚜두뚜두’에 이어 세번째다.
 
최애돌 제공
최애돌 제공
기부요정이 된 방탄소년단 지민 이름으로 ‘밀알복지재단’ 장애인 일자리 지원 사업에 기부한다. ’최애돌’ 총 누적기부금액은 1억5700만원이다.

아이돌 별 누적기부금액은 강다니엘 2600만원, 그룹 엑소 2300만원, 그룹 방탄소년단 1950만원, 그룹 트와이스 1800만원, 쯔위 1100만원이다.

‘최애돌’은 누적순위 1위를 달성하면 기부천사, 기념일에 55,555,555표 이상을 달성하면 기부요정으로 선정해 기부를 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댄서' 투표
'그룹'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