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최영재 경호원, 외신도 주목한 이유는 ‘외모?’…‘태양의 후예’ 실사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최영재 경호원이 ‘비디오스타’에 출연하며 화제에 오르고 있다.

지난 2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경호원 특집으로 최영재가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최영재 경호원은 이미 많은 기사를 통해 알려진 한 장의 사진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감탄하기도 했다. 당시 그는 문재인 대통령의 후보 시절 경호를 맡았었다.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방송 캡처
VIP 근접 경호를 시작하게 된 이유가 얼굴 때문이라고 했다. 그 이유는 “VIP 옆을 그림자처럼 지켜야 하는데, 이미지 표현할 수 있는 위치라 부드러운 인상의 친구가 하는 게 낫겠다 싶어 팀장님의 추천으로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알고 보니 최영재가 말한 팀장은 구본근이었다. 구본근은 “처음 보니 부드럽고 그래서 추천했다. 그런데 어느 순간 연예인이 됐다”며 “그래서 살짝 곤란했었다. 경호 대상이 아닌 최영재가 스포트라이트를 받게 된 탓”이라고 전했다.

이후 최영재 경호원은 많은 관심 때문에 “경호를 할 수 없었다. 그 이후로 일을 끝내고 현재는 경호를 잠시 그만뒀다”고 밝혔다. 선거 이후 출입국에서도 그를 알아보는 등 큰 인기를 얻었다.

또한 그는 과거부터 남다른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는 가운데 특전사 장교 경력 10년의 모습이 공개되며 ‘태양의 후예’의 실사판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현재 그는 경호를 그만두고 미용 자격증을 딴 후 미용실을 오픈 했다. 두 딸의 아빠인 그는 아내와 만난지 19년째로, 결혼식 다음날 파병을 나간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