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파바로티' 김호중, 보다 잘생겨진 비주얼…'다이어트 근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김호중이 다이어트로 인해 날렵해진 턱선을 자랑했다.

28일 김호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세상 풍경 속에서 제일 아름다운 풍경. 모든 것이 제자리로 돌아가는 풍경. 감사합니다. 할무니. 트바로티. 아리스"라는 멘트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호중은 청재킷 안에 흰 티셔츠를 입고 있다. 특히 단정한 헤어스타일과 광채가 나는 피부를 자랑해 눈길을 모았다.
 
김호중 SNS
김호중 SNS
한편 김호중은 6월 1일 방송되는 JTBC 신규 예능 '위대한 배태랑'에 출연할 예정이다. '위대한 배태랑'은 다양한 이유로 체중 감량이 절실한 배가 큰 남자들의 처절한 다이어트 도전기를 담는 프로그램이다.

김호중은 다이어트 이유에 대해 "'미스터트롯' 출전 당시 화면에 나오는 모습을 보고 충격 받아서 단기간에 살을 뺐다"고 말했다.

이어 "식습관을 버리지 못하니 바로 돌아왔다"고 말했다. 이어 "살이 찌니 옷장에 입을 옷이 자꾸 줄어든다. 팬들이 선물해준 옷을 입지 못하는데 살을 빼서 선물받은 옷을 입고 인증하고 싶다"고 밝혔다. 

김호중은 워너비 몸매 배우로 진구를 꼽으면서 "살을 빼면 닮을 것 같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다"고 설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