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호중, “그게 마지막 유언일거라 생각 못 해”…돌아가신 할머니 회상하며 신곡 ‘할무니’ 소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김호중이 할머니에 대해 언급했다.

26일 방송된 SBS 러브FM ‘이숙영의 러브FM’에 김호중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호중 자신의 근황에 대해, 6월 발매되는 정규앨범 녹음 중이라 설명했다. 김호중은 “정규앨범 첫 곡 준비하고 있다. ‘할무니’라는 곡이다. 작곡은 송강호 선생님과 작업 중이다”고 말했다. 이어 “할머니가 살아 계셨다면 정말 좋아하셨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SBS 러브FM ‘이숙영의 러브FM’
할머니는 김호중이 고등학교 2학년 시절 돌아가셨다. 김호중은 “많은 말씀들 중 그 말씀이 유언이 될 줄 꿈에도 몰랐다”며, “어른들 보면 항상 인사 잘해라. 어디가서 박수받는 사람이 됐으면 좋겠다. 남과 다투지 말아라. 이런 말씀을 해주셨다”고 할머니의 유언을 밝혔다.

또한 김호중은 아버지와 어머니가 초등학교 3학년 시절 이혼하신 이후 “이별이 가장 무섭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부모님의 이혼으로 처음 이별을 경험했는데, 살면서 다 이별하면서 살지 않느냐. 이별이 가장 무섭다 생각했다”면서도 “그래도 언젠가 재회도 있으니까”하고 웃었다.

이외에도 김호중은 “어린시절 방학이 끝나고 학기 사작할 때, 가족끼리 어디 다녀왔다며 자랑하는 친구들이나 집에 초대하는 친구들이 너무 부러웠다”며 자신의 학창시절을 고백했다.

한편 김호중은 6월 정규앨범과 신곡 ‘할무니’를 발매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