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안은진, 김고은·박소담과 동기에 대학교 관심↑…‘단발의 아이콘’ 긴머리 시절도 있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안은진이 ‘유퀴즈’에 출연하는 가운데 김고은, 박소담 등과 함께 동기라는 소식에 대학교 등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산부인과 레지던트 2년 차 추민하 역으로 열연 중인 안은진은 김대명과 러브라인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슬의생’ 릴레이 캠을 통해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과의 케미를 자랑하며 극중 사랑스러운 매력부터 일상생활까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매진아시아 포스트
이매진아시아 포스트
이와 함께 ‘단발의 아이콘’ 안은진의 긴머리 시절까지 재조명되고 있다.

한편 최근 한예종 출신 배우들이 흥행에 성공하면서 주목받기 시작했다. 이에 안은진 또한 함께 언급되고 있는 가운데 그는 전설의 한예종 10학번 여배우로 불린다.

그와 함께 10학번에는 김고은, 박소담, 이유영이 있는 것으로 대학교에서는 이미 유명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슬의생’으로 주목받기 시작한 그는 신인인 줄 아는 사람들도 있지만, 지난 2012년 뮤지컬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으로 데뷔해 벌써 8년 차 배우다. 이후 2018년 웹드라마 ‘숫자녀 계숙자’로 드라마에 발을 들여놨다.

이어 ‘왕이된 남자’, ‘킹덤’, ‘타인은 지옥이다’, ‘검사내전’ 등에 출연한 것에 이어 ‘경우의 수’를 통해 옹성우, 신예은, 표지훈 등과 호흡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