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트로트 천재’ 정동원, 돌아가신 할아버지에게 남긴 말…네티즌 응원-위로 이어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미스터트롯'에 출연한 트로트 영재 정동원이 '아는 형님'을 통해 돌아가신 할아버지와의 추억을 회상했다. 동시에 정동원이 남긴 영상 메시지 등이 조명되고 있고, 네티즌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최근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한 '미스터트롯' 정동원은 자신이 트로트를 시작하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정동원은 "예전에 할아버지 손에서 컸다. 할아버지가 트로트를 좋아하셔서 자연스럽게 트로트로 흘러가게 된 것 같아"라고 말했다.

이어 정동원은 "내가 유명하지 않을 때도 (할아버지가) 체육대회나 동창회 무대에 세워달라고 부탁하셨다"라며 "할아버지 덕이 크다"며 자신의 성장에 할아버지가 큰 영향을 미쳤다고 설명했다.
 
JTBC '아는 형님' 화면 캡처
JTBC '아는 형님' 화면 캡처
 
또한 정동원은 '아는 형님'을 통해 고인이 되신 할아버지를 향한 애정이 담긴 영상을 남기기도 했다. 정동원은 "할아버지. 하늘나라에 계셔도 제가 많이 열심히 해서 지금도 '미스터트롯' 5위까지 올라왔다"라며 "앞으로도 할 날이 많은데 그때마다 계속 열심히 노력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 키워주셔서 감사하다"라는 말을 전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무슨 노래든지 다 소화할 수 있는 우리 정동원 가수님 ! 덕분에 많이 웃고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늘 응원 할게요.사랑합니다", "원이 찐짜 잘하는것도 맞고 진심으로 잘한다고 칭찬해주는 영웅형도 대인배 7인들 다들 훌륭해요", "영웅가수님이 동원이 칭찬을 진심으로 해주시는 걸 볼때 진짜 동원군을 사랑하는 맘이 전해졌습니다 웅가수님의 따스한 마음을 꼭 기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울동원 정말 하늘에서 할아버지께서 얼마나 기뻐하실까? 세계적인 천재가될거같은예감", "정동원  최고의뮤지션 노력하는천재에요 우주총동원 트롯의천재", "동원 가수님 최고 최고 무슨답이 필요하나요 최고 할아버님께서  정말 현명하셨군요  동원 가수님 부디 잘되시어 행복하시길요", "대단하신 할아버님이셨네요~덕분에 동원왕자님 보면서 국민들이 힘이나고 웃게되네요", "할아버지가 이 모습까지 보셨어야 하는데 세월도 야속하네요", "트롯 신동 동원군 할아버지가 흐뭇해 하시며 잘 지켜보고 계실거예요 지금처럼만 잘 자라서 대한민국 아니 세계의 트롯 레전드가 되어 주세요" 등 응원과 위로를 동시에 전하고 있다.

할아버지와 함께 자라며 재능을 발견한 정동원은 '인간극장과 '영재발굴단'을 통해 주목 받았다. 해당 방송들을 통해 정동원이 엄마 아빠의 이혼 후 할아버지 할머니와 함께 살 수 밖에 없던 사연 등이 공개되기도 했다. 특히 정동원의 할아버지는 손자를 위해 하동 집 한켠에 그만을 위한 연습실을 만들어주기도 했고, 정동원과 함께 각종 행사에 참여하는 등 헌신적인 모습을 보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정동원이 '미스터트롯' 출연 중이던 시기 그의 할아버지가 폐암 투병 중 세상을 떠났다는 사실이 전해지며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