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TMI NEWS’ 팬 조공 1위는? BTS 지민 향한 억 소리 이벤트! 세훈·장나라·장우혁·하이라이트·조이·JR 外 [어제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톱스타뉴스의 [어제픽] 코너는 하루 전 방송 중 화제성, 유익성, 재미, 의미 등을 따져 눈 여겨 볼만 한 대목을 짚어보는 기사 콘텐츠입니다. 일요일을 제외한 매일 오전 비정기적으로 업로드하는 연재물이며, 월요일에는 토요일을 포함한 주말 이틀 동안의 하이라이트까지 다룹니다. <편집자 주>

지난 7일 Mnet ‘TMI NEWS’에서는 “어나더 클라스! 팬들의 넘사벽 조공 BEST 7”이라는 주제를 다뤘다.
Mnet ‘TMI NEWS’ 방송 캡처
Mnet ‘TMI NEWS’ 방송 캡처
7위에는 최애 맞춤형 선물세트를 받은 뉴이스트 JR이, 6위에는 인간 과일에 딱 맞는 선물을 받은 레드벨벳 조이가, 5위에는 대자연을 품은 역대급 조공을 받은 하이라이트(윤두준·양요섭·이기광·손동운)가 올랐다.

4위에는 쿨워터향 넙치는 탑골 팬심 클라스를 보인 장우혁이, 3위에는 통 큰 플렉스가 돋보이는 장나라, 2위에는 ‘억’ 소리 나는 생일 축하법으로 축하를 받은 엑소(EXO)의 세훈이 올랐다.

1위에는 BTS(방탄소년단)의 지민과 그 팬들이 올랐다. 그야말로 월클 가수의 월클 팬조공이다. 뉴욕 한복판 빌딩의 축구장 두 배 크기를 자랑하는 실버 캐스트 미디어 스크린에 그의 생일 광고가 걸린 바 있다.

매해 지민의 생일날에 하루 광고비만 약 1억원 이상의 전광판 광고가 달리고 있다고. 그 전광판 광고를 6일치를 내걸어 6억 원을 사용한 ‘큰 손’ 팬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중국 항저우에서는 빌딩 34개를 이용한 단독 조명쇼가 대형 이벤트로 펼쳐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본방은 수요일 저녁 8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