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언프리티 랩스타 3’ 재방송에 육지담에 관심 집중…‘쇼미더머니3’ 출연 이후 실력 상승한 그의 근황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엠넷(Mnet) '언프리티 랩스타 3'가 5일 오전 9시 30분 재방송된 가운데, 출연자 중 하나였던 육지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육지담은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근황을 전하고 있으며, 별다른 활동은 없다.

래퍼 허인창의 제자로 유명했던 그는 2014년 방영된 '쇼미더머니3'서 여고생 출연자로 화제를 모았다.
 
육지담 인스타그램
육지담 인스타그램
1차 예선에선 도끼(Dok2)의 랩을 카피해서 합격했는데, 후에는 비교적 나아진 모습을 보여주며 본선 무대 직전까지 올랐다.

그러나 '힙합밀당녀'라는 문구로 충격을 불러왔으며, 결국 팀 선택 이후 올티에게 밀리면서 본선 무대는 보여주지 못하고 탈락했다.

이후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 1에 출연해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세미파이널에 진출했다.

'언프리티 랩스타 3'에 재출연하면서 자신의 실력을 입증했으나, 후에 우승까지 거머쥔 자이언트 핑크에게 패하면서 본선 무대서 탈락했다.

한편, '언프리티 랩스타 3'는 현재까지 제작된 '언프리티 랩스타' 시리즈 중 마지막 시즌이며, 그레이스, 나다, 미료, 애쉬비, 유나킴, 육지담, 하주연, 케이시, 제이니, 쿨키드, 전소연 등이 출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