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사상 최초 랜선 듀엣 진행?…박태리 정체 보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임영웅이 사상최초 랜선 듀엣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30일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서는 임영웅이 사상 최초 듀엣을 진행했다. 

이날 전화연결을 한 부산 박태리는 TOP7 중 한명만 선택하라는 말에 "너무 어려운데요"라며 척척박사님을 외쳤다. 그의 선택은 바로 임영웅이었다. 

임영웅이 무대로 올라오자 "듀엣 되나요"라고 질문한 박태리. 이에 당황한 붐은 "죄송한데 여기가 듀엣 가요제가 아니다"라며 거절하는 모습을 보였다. 
 

'사랑의 콜센타' 캡처
굴하지 않은 박태리는 '그대 안의 블루'를 신청했다. 이미 목을 풀고 있는 그에게 "노래방이 아니잖아요"라고 말하자 "노래방이잖아요. 제가 (방송국을) 가겠다"고 이야기했다. 

결국 전화로 듀엣을 하기로 한 박태리는 목을 풀기 시작했다. 이에 임영웅은 "태리씨. 우리 반키만 내려서 키 체크 해볼까요?"라며 적극적으로 행동했다. 

이날 박태리의 정체는 바로 '밧데리' 홍진영로 알려져 시선을 모았다. 

한편 '사랑의 콜센타'는 TOP7이 특정 시간 동안 전국 각지에서 걸려온 전화를 통해 신청자의 사연과 신청곡을 받은 후 그 자리에서 즉석으로 신청곡을 불러 주는 실시간 전화 노래방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TV조선에서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