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역배우 김강훈 부모, “인스타 부계정 사칭 삭제 해달라” 호소…페이스북에서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아역배우 김강훈의 부모가 인스타그램 계정 사칭에 대한 불쾌감을 토로했다. 해당 논란에 대해 네티즌들의 안타까움이 이어지고 있다.

20일 오후 김강훈의 부모는 직접 운영 중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건 또 뭔지"라며 '김강훈 부계정입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하고 있는 한 계정을 공개했다.

이어 김강훈 측은 "제 지인분들한테 팔로우 신청하고ㅠㅠ 강후니인척"이라며 "진짜 강훈이 인스타 부계정 아닙니다. 제발 삭제해주세요"라고 호소했다.
 
김강훈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김강훈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또한 아역배우 김강훈의 부모는 "#김강훈 #인스타사칭계정 #화가난다"라는 내용의 해시태그를 남기기도 했다.

아역배우 김강훈 부모의 인스타그램 계정 사칭에 대한 호소에 네티즌들은 "안그래도 팔로잉 왔더라고요. 소름"(M****), "그냥 무시하세요"(B****), "어머니 페북에도 한분 계셔요. 어제까지 ㅏ무렇지 않게 자기 강훈이라고 저한테 게속 페이스북 메시지하고. 강훈이인척 사인도 해주고 그러네요"(I****), "왜 저럴까요 진짜"(_D****), "이건 진짜 신고하고 법적 처벌 해야겠어요. 진짜 속상하시겠어요 어머니"(J****) 등 위로의 말을 전하고 있다.

아역배우 김강훈은 지난해 KBS2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을 통해 주목 받기 시작했다. 이후 김강훈은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블랙머니', '변신', '엑시트' 등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최근 연예인들의 인스타그램 등 SNS 사칭과 해킹에 대한 불쾌함 호소가 이어지고 있어 안타까움이 더해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