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밥블레스유2’ PD 확진에 2주 결방→방송 재개에 옥주현 예고편 등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편 먹고 갈래요 밥블레스유 2’가 2주 결방 후 돌아온다.

16일 방송되는 Olive ‘밥블레스유 2’에서 핑클 출신의 뮤지컬 배우 옥주현이 출연한다. 

이날 ‘밥블레스유 2’ 멤버들은 코로나19 사태를 이겨내기 위해 집콕 파티를 개최한다. 옥주현은 소문의 요리 실력을 발휘한다. 멤버들은 “주현이 멋있다” “요리를 너무 잘하는 분이라 들었다” “너무 기대가 된다” “푸짐하다 맛있다”를 연발한다.

이어 옥주현은 요즘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모은 달고나 커피를 만든다. 옥주현은 우유와 달고나 커피가 반반 담긴 커피가 군침을 자극한다.

그는 멤버들을 위해 마사지 시간을 준비했다. 박나래와 송은이는 옥주현의 안마를 받고 외마디 비명을 지른다. 이들은 “죄송한데 나가주세요”라며 아픔을 표현해 웃음을 자아낸다.

 
'밥블레스유2' 예고편 영상 캡처
올리브 '밥블레스유2' 예고편 영상 캡처

한편 지난달 30일 ‘밥블레스유2’ PD A씨는 휴가차 미국으로 떠났다가 돌아오고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밥블레스유2’ 제작진 및 출연진 일동(박나래, 장도연, 김숙, 송은이) 등은 검사 결과 모두 음성 판정이 나왔다. 

특히 A 씨의 동선에는 상암동 CJ ENM 사옥 등이 있어 논란이 일었다. 이에 ‘밥블레스유2’ 뿐만 아니라 ‘유퀴즈 온더 블럭’ 놀라온 토요일-도레미 마켓’ 등도 결방하게 됐다. 

‘밥블레스유2’는 16일 오후 7시 50분 Olive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