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놀면 뭐하니’ 유재석X박명수, 닭터유와 치킨의 명수 대결 현장…‘먹방 유튜버’ 쯔양의 반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놀면 뭐하니'가 후라이드 치킨을 만드는 닭터유 유재석과 양념치킨을 만드는 '치킨의 명수' 박명수의 모습이 담긴 현장 포토를 공개했다.

지난 9일 MBC '놀면 뭐하니'는 공식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후라이드 '닭터유' VS 양념 '치킨의 명수'> 중식의 대가 & 먹방의 대가 냉철한 맛 평가단이 선택한 치킨은? #엄마가좋아_아빠가좋아#만큼_어려운난제 #치킨은_언제나_옳지만#평가는냉정#닭터유"라는 내용을 남겼다.

이날 '놀면 뭐하니'에서 공개한 사진 속 유재석은 새로운 부캐 '닭터유'로 변신해 치킨 만들기에 열중하고 있다. 또한 박명수는 여유있는 표정을 보여주며 양념치킨을 만들고 있다.
 
MBC '놀면 뭐하니' 인스타그램
MBC '놀면 뭐하니'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유느화이팅!!그리고 놀면뭐하니는 지금처럼 1인고정이 좋다 유고스타컴백해주세요"(Y****), "확실히 오디오가 안비니까 빅재미 ㅋㅋㅋㅋ 유느 혼자나올땐 소소한 재미"(1_****), "유느의 치킨 후라이드"(SO****), "정석대로 튀긴 유느의 후라이드치킨이 맛있어보여요"(Y****), "이번만큼은 거성박 응원합니다"(SH****), "하...양념치킨을 좋아하는데 유느가 좋아....ㅜ!"(M****)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놀면 뭐하니' 치킨 가게 운영편의 다음 방송에는 중식의 대가로는 이연복, 먹방의 대가로는 아프리카TV BJ 겸 유튜브 크리에이터 쯔양이 출연할 예정이다. 이연복과 쯔양이 유재석, 박명수가 만드는 치킨에 대해 어떤 반응을 보일지 주목된다.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최근 유재석의 새로운 부캐로 닭터유를 선보이고 있다. 치킨집 도전을 통해 유재석은 과거 '무한도전'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호흡을 맞춘 박명수와 함께하고 있다.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은 유고스타, 유산슬, 라섹, 유르페우스, 유DJ뽕디스파뤼, 닭터유 등 다양한 부캐를 선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 부캐들을 통해 드럼, 트로트, 하프, 라면 가게, 라디오 DJ 등으로 변신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