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 킹 : 영원의 군주’ 이민호, 예고 속 비주얼 폭발…넷플릭스 공개일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아현 기자] ’더 킹 : 영원의 군주’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3일 네이버TV를 통해 공개된 ‘더킹 : 영원의 군주’ 예고편 영상에서는 4월 첫방송을 알린 김고은과 이민호의 모십이 담긴 예고편이 담겨졌다. 

이민호는 부드러운 목소리로 "신이 인간 세상을 악마를 풀어놓았고, 악마는 평행세계에 문을 열고 말았다" 라는 대사를 읊었고, 김고은은 "또 다른 세상이 있어 난 누굴까"라고 대답했다. 이내 이민호는 김고은을 바라보며 "드디어 자네를 보는 군"이라는 말을 남기며, 설레는 엔딩을 장식했다. 
 
SBS ‘더 킹 : 영원의 군주’ 방송 캡처 

 

이에 네티즌들은 "이민호 대박 목소리까지 완벽해", "김은숙, 이민호, 김고은은 믿고 보는 조합", "이민호 얼굴 무슨일이야 감탄만 나왔네", "상속자들 요새 재방보는데 더킹까지 설레", "17일 빨리와라 설레 죽음"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이민호, 김고은이 출연을 알린 SBS ‘더 킹 : 영원의 군주’의 방영일은 오는 17일 첫 방송된다. 넷플릭스 공개일은 4월 17일 첫방송이 시작한 이후 18일 (한국시간) 순차적으로 공개된다고 알려졌다. 

뿐만 아니라 ‘상속자들‘로 호흡을 맞췄던 김은숙, 이민호와 ‘도깨비’로 호흡을 맞췄던 김고은, 김은숙의 만남으로 ’더킹’에 대한 기대 역시 한층 커져가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