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스’ 신인선, 팔색조 매력 폭발…무대 찢은 에어로빅-폴댄스 깜짝 재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팔색조 매력의 신인선이 ‘비디오스타’에서 예능감을 폭발시킨다.

오늘 31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가 진정한 트롯테이너를 가리는 ‘왕좌의 게임’ 특집으로 꾸며져 신인선, 김수찬, 영기, 류지광, 나태주, 노지훈, 김경민이 출연한다.

전국을 트로트 열풍으로 물들인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에 함께한 이들은 노래 실력은 물론 입담, 폭로, 개인기 등을 겨뤄 왕좌에 오를 1인을 뽑았다고. 왕좌에 오르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경쟁이 펼쳐졌다는 후문이다.

이들은 ‘미스터트롯’에서 선보인 각자의 레전드 무대들을 업그레이드해서 선보였다. 특히 신인선과 김경민의 무대 중 깜짝 게스트가 등장해 다른 출연자들과 MC들에게 놀라움을 안겼다.

 
신인선 / 빅컬쳐엔터테인먼트 제공
신인선 / 빅컬쳐엔터테인먼트 제공
앞서 공개된 예고에서 신인선이 본선 2라운드 ‘1:1 데스매치’에서 선보인 유산슬(유재석)의 ‘사랑의 재개발’ 에어로빅 버전과 본선 3라운드 ‘트롯에이드’에서 화제가 된 폴 댄스를 선보이는 모습이 담겨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또 흥부자 7인은 ‘비디오스타’를 위해 준비한 최초로 공개되는 각자의 인생 곡 무대부터 노래 첫 음을 듣고 맞추는 ‘도전! 30분 노래방’ 코너를 통해 새로운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보여 무대를 뒤집었다. 현장에서 즉흥적으로 진행된 무대였음에도 불구하고 7인방이 환상의 호흡을 선보이며 양보 없는 왕좌의 전쟁을 치렀다는 전언이다.

‘미스터트롯’ 흥부자 7인 중 왕좌에 오를 최후의 1인은 오는 31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공개된다.

한편 신인선은 ‘미스터트롯’에서 팀 미션 댄스스포츠를 시작으로 에어로빅, 폴댄스, 뮤지컬, 쌈바 등 매 무대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최종 TOP9에 이름을 올렸다. 신인선은 ‘비디오스타’를 비롯해 각종 예능 프로그램과 광고계의 러브콜을 받으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