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 코로나19 여파에…'공연 취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나연 기자)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이 코로나19 여파로 공연 취소를 결정했다.

30일 기획사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 공연 취소 소식을 전했다.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측은 "먼저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을 기다려주신 관객 여러분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송구스러운 마음"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코로나19의 상황이 지역사회감염 및 집단감염 등으로 진정과 확산을 반복하는 등 예측 불가한 상황으로 진행되고 있기에, 바이러스 확산 방지와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방안에 동참해 4월 28일 개막 예정이었던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 공연일정을 취소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트위터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트위터

또 "감염병 확산 방지 및 관객 여러분의 안전을 위한 불가피한 결정에 대해 넒은 양해를 부탁드리며,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의 유료 예매 티켓은 수수료 없이 취소 및 환불 처리 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부디 코로나19사태가 하루 빨리 종식되어 모든 분들이 건강한 일상을 되찾을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최근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됨에 따라 개막을 앞둔 뮤지컬, 공연들이 줄 취소되고 있다. 이 가운데 내달 28일 개막 예정이었던 '사운드 오브 뮤직' 또한 취소 수순을 걷게 됐다.

한편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은 세기의 유명 작곡가 로저스와 작사가 해머스타인 콤비의 마지막 합작품으로, 1959년 초연 이후 43개월간 총 1443회 공연을 기록하고 토니어워즈 최우수 뮤지컬상, 음악감독상, 프로듀서상 등 6개 부분을 수상한 작품이다.

이번 '사운드 오브 뮤직'에는 배우 이연경, 배다해, 송일국, 박성훈, AOA 유나, 서유진, 허도영, 권명현, 임승연, 우현아 등이 출연 예정이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