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초희부터 이민정까지…훈훈한 ‘한 번 다녀왔습니다’ 식구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이민정이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식구들과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지난 29일 이민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시간뒤~~ 오늘 3월28일 7:55 KBS2TV #한번다녀왔습니다 첫방송 많이 시청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민정은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 함께 출연하는 이상엽, 이초희, 오윤아와 다정하게 사진을 찍고 있다. 요정 같은 비주얼을 유지 중인 근황은 물론 배우들 간의 케미 넘치는 모습이 훈훈함을 더했다.  
이민정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본방사수중입니다 대박기원 (jb****)”, “기다리고 있어용 (ma***)”, “틀어놓고 기다리는 중이에요 (51***)”, “민정님 나오는건 다 재밌어요 (bl****)” 등 반응을 보이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민정이 출연하는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바람 잘 날 없는 송가네의 파란만장한 이혼 스토리로 시작해 결국 사랑과 가족애로 따뜻하게 스며드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사풀인풀’ 후속작이다. 

극중 이민정은 독하게 공부해 의대 수석 입학에 수석 졸업까지 한 소아전문 병원 내과의 송나희 역을 맡았다. 첫 방송부터 남편 윤규진 역을 맡은 이상엽과 이혼 위기를 맞이하며 현실 부부의 모습을 그려내 호평받고 있다. 

이민정이 활약이 기대를 모으고 있는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매주 토, 일 오후 7시 55분 KBS2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