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웹툰원작 드라마 '루갈' 정혜인 누구?…반전 과거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배우 정혜인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30일 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정혜인이 올라 이목을 끈다. 주인공도 아닌, 조연 배우인 정혜인이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정혜인은 2009년에 개봉한 영화 '여고괴담5'에서 조연으로 출연하며 데뷔했다. 그 후 정혜인은 LG 스마트폰을 비롯한 여러 제품 광고모델로 활동하며 입지를 조금씩 세워왔다. 

정혜인은 눈에 띄는 뚜렷한 이목구비로 인상이 눈에 띈다. 또 그는 작은 역이고 짧은 등장에도 캐릭터를 소화해내려는 캐릭터 소화능력이 뛰어난 것.
정혜인 / 온라인 커뮤니티
정혜인 / 온라인 커뮤니티
정혜인이 새롭게 출연 중인 '루갈'은 지난 28일 첫 방송되면서 시작부터 긴박감 넘치는 전개로 시청자를 단숨에 사로잡았다. 형사 강기범이 죽음의 벼랑 끝에서 인공눈 히어로로 부활하는 처절한 과정과 지독하게 얽힌 절대 악 황득구(박성웅 분)와의 관계즌 다음 전개에 궁금증을 높였다. 여기에 이제껏 만나보지 못한 캐릭터들의 활약은 더욱 더 흥미를 자극했다. 인간병기 히어로 '루갈' 멤버들의 첫 대면부터 아르고스 내부의 살벌한 눈치싸움까지, 앞으로 변화해나갈 이들의 관계성은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다. 훈련을 시작한 강기범이 마침내 인공눈에 적응하기 시작하면서, 아르고스를 향한 복수의 막이 올랐다.

황득구와 아르고스를 좇는 루갈팀의 파워풀한 액션 또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정혜인 / OCN '루갈' 방송캡쳐
정혜인 / OCN '루갈' 방송캡쳐
송진선 책임 프로듀서는 “루갈의 첫 미션부터 통쾌한 액션이 흥미롭게 펼쳐진다”라고 밝히며 “강한 힘을 가졌지만 동시에 통제 대상이 될 수밖에 없는 히어로가 이를 극복해 가며 팀워크를 회복해 가는 스토리는 차별화된 재미와 몰입감을 더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OCN 새 토일 오리지널 '루갈'은 매주 토, 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