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폭주하는 김수찬이 온다”, ‘비디오스타’ 출연 예고…‘미트’ 출연진의 야심찬 예능나들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김수찬이 ‘미스터트롯’ 출연진과 함께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는 소식과 함께 기대를 당부했다.

25일 김수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비디오스타 3월31일 화요일 밤! 8시30분! 수찬이가 끼를 품으면 삼월에도 드립이내린다.그들이온다. 폭주하는 김수찬이 온다. 럭키세븐의 미트이후 야심찬 첫예능나들이~ 기대하시라~6일뒤 개봉박두^~^”라며 현장 사진을 게재했다.

김수찬은 ‘미스터트롯’에서 함께 경연에 나섰던 영기, 류지광, 노지훈, 나태주, 신인선, 김경민 등과 함께 예능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수찬
김수찬 인스타그램

‘미스터트롯’ 이후 본격적인 예능 활동에 나서는 이들의 입담이 팬들은 물론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팬들은 “드립 대축제. 기대만발입니다” “폭주하는 드립수찬 기다리고 있어요. 생각만해도 심장이 바운스바운스” “완전 재미있겠다”라며 기대를 감추지 않았다.

TV조선 ‘미스터트롯’ 신동부로 참가한 김수찬은 최종순위 10위로 경연을 마감,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수찬의 폭주하는 드립이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31일 화요일 오후 8시 30분에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