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5일(오늘) 마곡9단지 청약 당첨자 발표, 당첨자가 신경써야 하는 것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마곡엠밸리 9단지 아파트 청약접수 결과가 발표됐다.

지난 24일 네이버TV '다시 찾는 부동산'에는 "마곡9단지 청약접수 결과 발표 당첨자가 준비해야 할 것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부동산 관계자 '심짱'은 "마곡엠밸리 9단지 아파트가 총 962세대 청약이 완료가 됐다. 특별분양과 일반분양 청약 접수 결과가 고시됐다"고 말했다. 

네이버TV '다시 찾는 부동산'

한국 감정원 청약 홈을 통해 발표된 내용에 따르면 먼저 특별분양 청약 경쟁률도 높은편이었으며 일반 분양 1순위 해당지역 접수결과 59제곱미터 이하 H타입이 132.9:1이었고 84제곱미터 이하 H타입은 148.7:1이었으며 84제곱미터 이하 N타입은 264:1이었다.

최근 신종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모델하우스도 개방 못한 상태에서 청약접수 경쟁률이 말했듯 엠벨리 9단지 아파트에 대한 관심은 뜨거웠다.

관계자 '심짱'은 "엠벨리 9단지 아파트 일반 분양 청약 접수 결과 1순위 해당지역에서 청약접수가 마감되어 3월 17일에 예정됐던 1순위 기타지역은 청약접수를 받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아파트 당첨자 및 동 호수 배정 발표일은 오늘(25일)로 서울주택도시공사 홈페이지와 한국감정원 청약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게 된다.

관계자 '좋은아빠'는 "마곡엠밸리 9단지 아파트는 거주의무 조항이 없다. 따라서 전세계획을 갖고 있는 당첨자는 사전점검 예정일인 2021년 1월 16일부터 17일까지 전세에 대해 신경을 써야한다"고 강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