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놀면 뭐하니’ 이승환 ‘슈퍼히어로’ 직캠 영상 10만뷰 돌파…다음주 방구석 콘서트 출연진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MBC '놀면 뭐하니?' 방구석 콘서트가 열기를 더해가는 가운데, '공연의 신' 이승환의 직캠 영상이 10만뷰를 돌파했다.

지난 19일 '놀면 뭐하니?' 유튜브 채널서 선공개된 이승환의 '슈퍼히어로' 선공개 영상은 22일 오전 8시 5분 기준 10만 8,201뷰를 돌파했다.

실제 TV로 방송된 네이버TV 영상은 2만뷰를 돌파했으며, 좋아요 숫자는 974개를 기록하면서 21일 방영된 무대 중 가장 많은 좋아요를 기록 중이다.

영화 '엑시트'를 통해 재조명된 '슈퍼히어로'는 저마다의 잠재력에 대한 노래로, 이승환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놀면 뭐하니?' 유튜브 캡처
'놀면 뭐하니?' 유튜브 캡처

지난 21일 방송된 '방구석 콘서트'의 마지막 곡으로 소개됐는데, 현재 코로나19로 신음하고 있는 많은 이들에게 위로를 전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 역시 "오늘 놀뭐 위로도 되고 넘 감동이었다ㅠㅠ", "이런 멋진 공연을 방에서 볼 수 있게 기획해주신 제작진분들께 감사인사를 전합니다"(***84), "모두 슈퍼히어로가 되어봅시다"(***하), "희망의 메시지 감사합니다"(***나) 등의 댓글을 남기면서 호평했다.

지난 14일부터 방송된 '방구석 콘서트' 특집은 코로나19 사태로 모든 공연, 예술계가 멈춘 뒤 이를 방구석에서 관람하자는 취지로 시작했다.

세종문화회관에서 촬영된 '방구석 콘서트'에는 뮤지컬 '맘마미아' 팀과 장범준, 지코(ZICO), 이승환, 김광민 등이 나선 바 있다.

다음주 방송에서는 이승환과 AOMG, 혁오, 잔나비, 새소년X선우정아, 이정은, 이자람, 그리고 유산슬과 송가인의 콜라보 무대가 예고돼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